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나서 LA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NBA 결승전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넘어 4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휩쓸었다.

켄터키 주, PF/C – 이 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지금 가장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바구니 주변의 멋진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의 초기 문제들은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과거의 일처럼 보일 것이다. 원칙과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 있다.

나는 NBA가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를 찾기 위해 훨씬 더 안전하고 더 간단하다는 것을 끊임없이 발견하고, 매년 1회씩, NBA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단지 2015년의 기록과 각 팀이 가지고 있는 선수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이 예상할 수 있다.

최종 포지션은 NFL에 있을 때 훨씬 더 고정되어 있고, 그런 이유로 좋은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다.

시스템이 일정하고 일관된 통계 패턴을 볼 때마다, 그 가능성이 다시 스포츠무료중계 한번 있을 가능성이 있고, 그 및 다른 계산에 근거하여, 그것은 그것을 내기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멀리까지 올라갔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섞여 있는 큰 남자가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특히 자신감에 차서, 오닐은 그가 모든 사람을 해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슬프게도 뼈는 그렇게 한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큰 남자 시나리오를 지켜보는 것이 추천되기를 바라는 것만큼 항상 빨리 회복되는 것은 아니다.

1992-93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사실상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결승전에서 일상적인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둔 것을 감안할 때 NBA 최초의 팀이 되었다. 불스는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사실상 3연승 nba 결승 MVP 상을 받았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시에 제공될 가능성이 더 높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한다.

고베와 오닐의 협조로 서부레퍼럴이 132년 136으로 동부레퍼럴을 꺾는 데 도움을 준 것은 2004년 ONeal이 기본 대중에게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찬성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힘을 얻었다.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에 가까운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마스터풀한 일을 해냈다.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에게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1977-1978 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훨씬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 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밀워키 벅스와 싸웠다. 마지막으로 7 경기에서 그들을 물리 쳤지만,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고,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했다. 벅스는 시리즈 4-2로 승리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2개는 비교적 예상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다른 방법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라고 생각했다면, 리스트에서 3번이 틀릴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것에는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그는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 한 명.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에, 다른 요인은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모두 멋진 농구 도시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이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비디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