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따라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빠른 출시와 배수 파이프를 가질 것이다. 긴 버라이어티 3점 샷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비디오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진실하다. 비교적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이 물건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소유권을 회복하기 위해 보호자 신체에서 농구하는 모든 게이머는 어쨌든 외모를 수정할 수 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과 같은 농구 기이함조차도 변경 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초보 선수들도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셀틱의 멋진 빌 러셀, 11번의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또한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루와 도움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실제로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다. 2015년에는 비디오 게임당 65경기,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이루며 30분 동안 비디오 게임당 균형을 잡았다.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각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비디오 게임이다. 비디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지난 시즌 NBA 07에서 비슷한 추세를 지속한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사실에 대해 항상 호의적인 생각은 아니다. 그 게임은 모두 농구 시뮬레이션을 암시하고 놀라운 것은 아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훨씬 더 잘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을 끌어올리도록 하라. 각 그룹에는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 놀라운 수비 게이머지만 그 팀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인 시스템에 기초한 스포츠 선택을 제공한다.

시스템은 당신의 자금을 매우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가능한 극도로 구체적인 내기 기회를 찾고 있지만, 다른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효과가 있기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될 필요가 있다.

NBA 구단주들은 선수들이 열심히 뛰지 않을 경우 계약에 부응하지 못하는 선수나 표준 하스타 라 비스타 게이머를 하는 그룹을 제거해야 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단점은 그의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운동적인 구성과 능력은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 전망을 골인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는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에는 자유투 슈팅도 있다.

그는 샤킬 오닐의 패권으로 재미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게임 플 배트맨토토 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 즐길 것이 거의 없다. 이 해 반복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재생하여 특성을 높일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데 정신이 팔려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비디오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누락되어 있다.

액션 만약 선수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끝내기 위해 핸들을 한다면, 그나 그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가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타이틀을 따냈다.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일지라도)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의 선두 3명의 선수들 중 2명이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한 후 정확히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 그룹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너에게 사야 하지? 게다가,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