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비용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자세히 읽어보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라, 또는 그것이 옳지 않은 것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비용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주택담보대출 문서에 서명하는 것과 유사하다, 가장 좋은가?

분명히, 주의를 필요로 하는 타이어뿐만이 아니다. 자동차는 결국 석유 변화를 위해 수용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로 당신의 10대를 처음 방문하는 동안 당신의 10대에게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 설명하고 그들이 말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10대들이 석유 수정과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에 친숙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이러한 체크아웃 내내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으로 좁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에 대한 가격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확실히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훌륭한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오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기본은 글로브 박스에 있는 정비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훈련생이 트럭의 기본 정비에 편안해 보이자마자, 그들과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논의하라. 사고나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자세히, 10대 청소년이 이 정보에 매우 편안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내부 외에 외부가 깔끔하고 시원해 보인다. 만약 쇠가 썩어가고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는다면, 그것은 구석에 옹기종기 서성거리는 지저분한 부분을 가진 일반 미티딘이 충분히 평가할 수 있는 증거가 아닐 것이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둘러보고, ASE나 AAA가 시설을 검사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BBB와 함께 깔끔한 검사를 하도록 하라. 당신은 약자를 맞을 것이고 전형적인 감각을 죽음으로 제안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가장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차량 수리 사기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서비스 센터의 방대한 양이 정직한 하루 일과를 하고,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 한다고 주장한다.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추정치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다른지 물어 보십시오.이에 대한 응답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다르지만 기계가 기계를 관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계가 차량을 미학적으로 검사하지 않고보다 철저한 진단을 위해 장치를 활용해야하는 경우 요금을 부과합니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훌륭한 건전한 판단이다!장비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나오는 연기를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서비스 기술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기 시작하는 경우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되면 빨리 체크아웃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6개월마다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고 말한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작동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한다면,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징후를 무시한다면, 당신은 스스로 다칠 수 있다.

또는 다른 사람이나, 그러니까 브레이크 패드도 잠시 후에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패드가 다 써버리면 로터가 손상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은행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그들의 차를 수리하는 것에 대해 자동차 정비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보라. 고맙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일하고 사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에 대해 내가 직접 보았다. 나는 그들의 차와 트럭을 내리거나 내릴 수 있는 소비자들의 얼굴에 안도감을 주었다.

기술자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요인을 선택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의 풀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루어야 한다 중고차수출 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