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Ill은 그 중 하나를 언급하는 것은 개별 계열사 마케터와는 관련이 없지만, Multi-User를 위한 WordPress MU MU 브리핑이라고 불리는 이 사이트는 기업, 그룹, 조직에 적용하기 위해 한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하기 위해, 슈퍼 기업가들이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한다고 믿는다. 그 규모에 도달하기 전에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 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준비가 된 많은 사람들이 거미를 색인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에 우편으로 보내라고 말할 수 있다는 믿음을 경고한다.

스파이더는 모든 콘텐츠를 기어다니며 물론 RSS 피드를 포함한다.

추가적인 문제는 구글이 URL에서 1차 포스트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경우 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 될 것이다.

유언장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추가하면 양질의 교통을 제공하고, 구글 거미가 여러분에게 돌아갈 길을 찾도록 하고, 신디케이트될 수 있다.

이 마지막 요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그것은 빡빡한 예산으로 부처에 이상적이다. 그 중 워드프레스의 경이로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완전히 참여하거나 사용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수백 개의 무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있다.

퀴질라를 위한 대부분은 구현할 수 있고 아무도 특별한 기술적 지식을 얻지 못한다.

그리고 당신이 말 그대로 수백 개의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때, 불평하는 사람은 없다. 그 이후로 당신은 보통 신생 웹 로그 설계/호스팅보다 무한히 비싸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가입한 후 wp-content를 확인하고 업로드라는 폴더를 구성해야 합니다.불행히도 해결해야 합니다

여기서부터 다음 필드로 이동하여 사이트가 단순히 목표로 삼으려는 키워드에 맞게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블로그를 개발하려면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기반이 필요할 수 있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대개 이동식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목록 안에 있다.

아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개발자의 코드 변경을 보여준다. 나는 항상 초기 ipad 사본을 만들고 저장한다.

CSS 파일을 열고 수정할 수 있는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는 대괄호 없이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가 표시되는 사각형 대괄호 내에 표시될 것이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상호 작용을 개선합니다.또한 핵심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예쁜 주제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작가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작성하려면 페이지 쓰기 패널을 한 개의 세오 영역으로 스크롤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이는 템플릿 상단의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기본 페이지 내의 복잡성 때문에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며, 따라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페이지를 띄울 수 있는 복잡한 신체 배경 개선이 필요할 때, 이것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것이다(이것이 정확히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목적인 것).

기본 페이지 라이트와 휴대용 페이지 배경 색상(검은 파란색 배경으로 착각하지 마십시오)을 채웠다. 조명 배경 색상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에 대해 색상 텍스트를 표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하기 위해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WordPress를 쓸 때마다 당신이 그 걱정을 없애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을 정확히 집중시킬 수 있도록, 아마도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가능한 한 많은 시간으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호스트 워드프레스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http://mtpolice888.com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다. 이것은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WordPress RSS 사료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쓸 때 당신은 절대적인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