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총 월 소득과 비용 수수료를 얻기 위해 이러한 모든 종류의 원천을 축적하라. 여기서의 목표는 우리의 분수에 맞게 살고, 매달 우리가 버는 것보다 더 높은 비용을 쓰지 않는 것이며, 항상 저축을 위해 비용을 제쳐두는 것이다. 총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어온다면, 비용을 절감해야 한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현금 전략이다. 일단 당신이 그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이달 말에 어떻게 합쳐지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규제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이건 좀 바보같아 보일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좋은 것이다. 어떻게? 왜냐하면 그 안에서 발견된 현금과 같은 방법으로 가게에서 집으로 오는 사람은 매달 어떤 느슨한 성장도 항아리로 만들거나 매 달마다 거스름돈을 세어서 롤업해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제대로 된 저녁 외출을 위해 자신을 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새로 왔을 때 배운 개인적인 재정 기본이 될 것이다.

이 신용보고서에서 부정확한 내용을 본다면 즉시 신용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작성하는 것은 국이 당신의 주장을 조사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회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4) 네가 버는 것보다 줄여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너는 나에게 미국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요, 당신은 단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는 사람들이 아니라, 그들이 초과하여 소비하는 사람들을 매우 놀랄 것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이다. 멀리하라.

1) 서점이나 도서관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라. 당신의 특정한 이유의 일환으로 부채를 없애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인가?

온라인 소비자 리뷰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항상 그 소프트웨어로 뭐라고 말하는가? 그들은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했나? 싫어하나?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온라인 리뷰를 발견한다면, 이것들은 당신이 요구조건에 가장 적합한 리뷰를 결정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편견이 없는 리뷰가 그 프로그램에 대해 매우 나쁜 말을 한 번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일반적으로 조심하라.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당신을 하나의 특정한 소프트웨어로 가리키는 재정적 동기를 가질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대차대조표에서 빌린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내가 어떻게 이 돈을 지불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해보시고, 부채 중재에 대해 생각해보시길 바라며, 시작하려면, 웹으로 눈을 돌리고 싶으십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전문가들이 정착 기능을 운영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많은 전문가들을 찾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정착지를 성공적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등록할 필요는 없겠지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해 볼 만한 것을 줄 수 있다.

내가 말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가 있고, 지금은 문제가 없다. 당신은 무모할 수도 있었고, 비상사태나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벌금만큼 빚을 갚기 위해 말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이 과정을 거치는 즉시 당신은 당신이 예측 가능한 한 다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수입을 통해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할 것이다. 이것을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현금 전략 – 일단 당신이 그 달 말에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어떻게 합쳐지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어떻게 1명의 아이가 그것을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작은 것들은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봉급에 달려 있을 때 가장 많이 추가될 것이다. 한 달에 5달러를 더 쓰는 것은 당신에게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달러를 지불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로 작용할 수 있다.

부채를 없애기 위해 하루에 5달러를 더하는 것은 몇 달에 한 번씩 빚으로 갚는 150달러의 추가와 동일할 수 있다.

돈은 같은 과정이다. 당신이 정확히 적은 돈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복권 당첨자들이 파산하는 사례들. 왜냐하면 하이디프는 돈이라고 불리는 부도덕한 도구가 축복 대신 그들 자신의 삶 자체가 저주가 되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의 저렴한 지역에서 로케일을 발견하지 못했다. 단순한 이유는 단지 미국 경제가 필수적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경기 침체가 대륙을 강타할 때까지만 미국 경제가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목록에 있었다. 심지어 이 회사 부문을 지배했던 가장 큰 단체들도 구제를 위해 새로운 요청을 했다. 이것은 가난한 개인 재정 조건으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는 대출자들이 부채 감소 대기업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계속 지도할 필요가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다.

개인 재정의 독특한 전문가가 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