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로서, 젊은이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지도를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확인하지만, 거짓말이 있는 곳에서, 아이들은 훌륭한 모방범이다. 게다가 여러분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묻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을 관찰하고 원숭이가 하는 방법을 채택할 뿐이다. 원숭이는 행동을 본다.

실제로 육아기술이라는 용어가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언급했듯이 육아기술도 연마되고 육아기술도 향상되지만, 부모나 보호자로서 개별적인 육아기술이 요구된다. 부모가 될 때, 당신이 이 기술을 가질 수 있도록 부모가 되지 않는 것은 없다.

자녀에게 사랑 2021웨딩박람회일정 과 행복을 가르치고, 다양한 상황에서 긍정적으로 가르치도록 가르치세요. 어려운 경우를 통해 회복력과 인내력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삶에서 최선을 다하고 인생을 즐기는 데 집중하는 것을 배워서 얼마나 소중한지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감사하고 감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행복과 편안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의 마음에서 행복과 편안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부모 지원 그룹에서 아빠 또는 엄마 지원 그룹에 가입한 후 다른 부모를 만나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다양한 다른 지원서의 위치를 찾도록 도와준다. 온라인 보기 또는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으십시오.

모든 아이들이 잘 살도록 지도하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선택을 통해 생각하고, 그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보통 내 아이들이 자신의 자신을 위해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또한 그들이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정보로서 관련된 질문을 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당신이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좋아하는 아이가 필요한가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었든 간에,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제 알게 되면, 그것은 다른 아이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또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되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만을 다른 아이에게 던지게 될 뿐이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다른 사람을 보모하고 다른 사람을 보모하고 다른 때는 보모를 한다.

이것은 보통 유아로부터 휴식을 취하는 자유로운 방법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내가 내 자신을 완벽하게 분명히 하도록 허락해라.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그들의 성인 시절을 위해 지구를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들이 옳고 그름으로부터 배우고, 그들이 몇 가지 실수를 하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여행은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우리 아이들은 완벽하고 그 문제에 대한 영혼이 아니라 맴돌고 지나친 보호로 아이들을 보호하고 고통에 취약하게 만들었다. 광기 때 까지 극도로 보호적인 가정으로부터 반창고가 권리를 치유하지 못하는 짜증. 성숙을 준비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똑같은 방식으로 반복하지 말자. 그리고 기억하라. 같은 범죄에 대해 아이를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 아이가 나쁜 행동을 바로잡으면 다시는 그 행동을 보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어린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생각 패턴에 대해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이전 범죄에 대해 부속품이 아니라 그 정확한 범죄에 대해 그들의 아이를 징계하라.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할 때도 있다.

불안한 느낌 때문에 칭얼거릴 때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내가 결혼 상담 연습에서 사용하는 주된 접근법인 감정적으로 집중된 부부 치료(EFT)는 특히 커플들이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으로부터 벗어나도록 돕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우리 대다수는 좋은 엄마와 아빠에 관한 부모교육이나 학습의 형태가 필요하다. 누군가가 교사나 의사에 관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에 갈 것처럼, 그래서 우리는 부모를 잘 위해 행동과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시도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자신의 삶에서 규율을 가져본 적이 없는 문제아들과, 그리고 4살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를 상대하는 웨딩 플래너로서, 나는 우리가 직설적으로(단순히 말해서,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아빠나 엄마가 되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 당신이 직면하게 될 여러 가지 좌절스러운 상황을 이용하여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허락한다.

이 3단계 과정은 효과적이고 따라가기 쉬운 도구 제공을 위한 것이다. 역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