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의 첫 부분을 일정하고 느린 속도로 시작함으로써 속도와 지구력을 높이고 케냐 주자들이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케냐인처럼 훈련해야 한다.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이고, 중간 3분의 1 내내 정상적인 속도로 그리고 달리기의 마지막 몇 분 동안 달리기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연습한다면 당신은 거리와 속도의 양을 건설할 것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운동이 건강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이 신진대사 과정에 도움이 되고, 날씬해지도록 도와주며,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호르몬제를 몸에 방출한다.

만약 당신이 다시 임신을 한다면, 건강해지는 것은 당신이 임신했을 때 건강해지는 것조차 당신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집 안의 체력은 전혀 다른 이야기다. 첫째, 운동할 시간을 따로 둘 수 있을 만큼 훈련을 받아야 하고, 그 후에 실제로 집에서 체력단련을 유지하려고 할 때 Diversions는 또 다른 문제다. 전화, 울고 있는 아이, 애완견은 뒷문에서 긁고 운동하는 것을 무시하기 어렵다.

나는 확실히 전반적인 힘과 건강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지지자다. 만약 당신이 이 관행을 지속한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의 골격 체계를 강화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전신을 포함시키기 위해 몇 가지 표준적인 동작으로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 진행 후에 당신이 프로그램으로 더 편안해짐에 따라 그 진행 후에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아라. 시간을 내고 천천히 10세트의 2세트의 반복을 위해 바 Aim에 무게를 더하라. 각 운동에 대한 각 운동은 각 운동을 진행하도록 다시 염두에 두고 각 세트에 대한 추가 반복 또는 막대에 무게를 더하십시오.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항상 체력 면에서 볼 수 있는데, 놀랍게도,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지 2주 후에, 그리고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될지 알고 싶어하는 사업주가 피트니스 디자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눈에 띄는

이제 여러분이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했으니, 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어떤 비디오 게임 콘솔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게임들이 모든 콘솔에 적합한 버전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

사실 나는 오랫동안 건강, 건강, 보디빌딩 비즈에 머물러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으로 이해되지만, 나는 많은 피트니스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체력 미국, 그리고 다른 연합의 체력과 피겨/비키니 프로그램을 평가했고, 피트니스 모델로 구성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회사 제안을 했다. 제가 이 공간을 이용해서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룰 것 같지는 않습니다.즉, 신체 건강 디자인이 되는 것을 어떻게 다루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체력을 위해 헌신하는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살을 빼려고 시도하고 실패하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 문제에 대한 가장 가능한 해결책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 후에, 당신은 당신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싸고 경제적인 피트니스 센터에 가입하고 스스로 훈련하고 싶은가, 또는 당신이 일할 현금을 가지고 있는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나타나서 출판물 때문에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이 남자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고 있는가? 회사랑 카메라 카드도 있고 그래서 전문 사진작가로 만드는 거지?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그들이 널리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현재 그것을 조사했기 때문에 잘 이해된 사진작가들이 누구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들은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참고자료가 있는가? 그가 전에 총을 쏘고 그 일을 즐겼다고 부를 수 있는 숙녀분들? 어떤 잡지에 실렸나요? 전문적으로 하는 건가요, 취미로 하는 건가요? 그런 종류의 것이죠

체중 감량 리조트에서는 개별화된 식단과 운동 전략을 요청해야 한다.

강남셔츠룸 대부분의 리조트는 물론 이것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요구하지 않는다면, 체중 감량에 관한 모든 사람들은 그들만의 뚜렷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한 방문객에게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체중 감량 리조트는 당신에게 당신의 필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위대한 순위의 피트니스 게임은 당신의 포밍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적인 의미에서 진정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