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주변을 조사하여 ASE나 AAA가 어디에서 출판한 것을 보도록 하라. BBB로 깔끔한 점검을 하라. 당신은 약자를 쓰고 좋은 감각을 제시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ASE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품질) 그것이 표시되지 않았는지 물어보라. 그것은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문제를 제공하는 시험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회사에 있었는지를 물어보라.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휴식이 있고, 베개와 담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오는 것을 기다릴 필요가 있을 때를 대비해서, 많은 물들을 싣는다.

자동차 부품 수리 시 가장 먼저 지시하는 것은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통해 계속 진행하는 것이다. 수리 작업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를 변경할 시간을 지정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변경을 연기하지 말라.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최상의 터미널에서 고정하면서 혼란스러워져 자동차 수리 손실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무료 전문가 제안, 만약 상점들이 정보를 회피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동차 전문가를 뜯어내려고 시도하고 있다면, 당신의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 필요가 있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합리적인 속도로 쉽게 고칠 수 있다.

그나 그녀는 라이프타임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차량이 유지되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차량 소유자가 필수품들과 훨씬 더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들을 시간으로 대체할 준비를 한다.

귀사의 지역 소유의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한다.

그들은 지역사회의 이웃이며 소비자 의뢰의 가치를 이해한다.

또한, 그들의 기계들은 지식이 있고 자동차 모델과는 다른 모든 것을 경험한다.

그들은 단지 한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그들은 중고차매매 모든 것을 수리할 수 있다.

당신이 그 장소에 대한 느낌을 받고, 벽을 엿보는 동안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떤 것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훈련 자격증을 표시할 수 있는 훈련 인원이 잘 훈련된 경우 매장은 자신의 성과를 행복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경고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문의해야 합니다

다음 점검을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수리점을 활용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기계로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다. 먼지가 차량 엔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와 균열을 튜브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오늘날 자동차 전문가는 날카로운 매장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를 거래한다.

이 남성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시티 위치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에 당신의 의사처럼 당신의 자동차를 고치기 위해 얼마만큼의 돈을 지불할 것이라면, 당신은 자동차 기술자를 고르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가장 먼저 극복하기 어려운 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성실한 하루 일을 하고,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하라.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고객들을 도울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그 지역의 고물 뒷마당에 가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부품을 찾는 것이다. 그것은 빌이 일본어를 말하고 지역 자동차 전문가와 연결되기 위해 지불하는 것이다. 비용은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할 수 있다.

첫째,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기계공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좋은 친구들은 추천을 위한 훌륭한 원천이다. 그들에게 그들이 누구와 훌륭한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함께 했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그것이 우승자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2) 자동차 수리점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물을 다루는 존경할 만한 자동차 딜러의 일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