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리가 돈을 훨씬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아이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을 확실히 이해한다.

온라인 투자는 어떨까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로 변했다. 트레이더들은 단순히 컴퓨터 시스템 앞에 앉아 돈을 벌 뿐만 아니라 연구, 구매, 판매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실제로 부업 돈버는법 집을 떠나지 않고도 투자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해졌다.

주식을 사려면 돈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에 얼마나 많은 금융투자를 할 것인가에 대한 우려는 주로 당신과 당신의 저축에 달려있다.

당신은 모든 현금을 노력에 투입할 필요가 없다. 주식투자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투자할 수 있는지를 선택하기 전에 지불하지만, 당신은 약간의 추정을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상기하라.

당신은 당신의 위험 내성 수준을 이해해야 한다.

투자는 많은 상승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위험 내성은 매우 낮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들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다. 배당금은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저가주택은 부동산의 다른 쪽 끝에 있다.

저가주택은 전국 각지에서 풍부하다. 인구의 우세는 저렴한 주택에 거주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소득층보다 저소득층과 중간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동산 투자가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완전히 소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도매 거래로 집을 사려고 기대하라. 당신의 로트는 계약서에 구매자로 등재될 것이다. 당신의 로트 계좌는 진지한 현금을 지불한다.

투자는 부유층과 중산층을 진정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주식시장, 부동산, 심지어 저축계좌를 구입하든, 그것은 보람이 있을 수밖에 없고 시간 투자에 만족할 수밖에 없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금전적 성공을 투자하는 것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이라고 믿는 입증된 방법이다.

예를 들어, 투자의 종류와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보라.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이것들을 가져와라. 위의 모든 것은 사실이다. 대부분의 사업은 과소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것은 마찬가지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유지하고 그들의 잔액은 불리한 순금 균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과소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보상받을 이유다. 그 중 0% 성장주가 10의 P/E로 거래되고 공정한 P/E 가치가 134인 경우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국제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웹 사기의 수도 증가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조직이 법적 방법으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알고 이해했기 때문에, 이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들은 쉽게 바가지(Rip-off)를 알아낼 수 있다.

독단적인 투자 방법 밖의 거래는 바가지(Rip-off)로 간주될 수 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같은 것을 해야 한다.

법률적이고 진정한 동전을 결정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알아내야 한다.

처음에는 잊어버려라. 만약 동전 투자 제안이 바가지든 아니든 간에, 합법적이고 진실한 것에만 집중하면, 당신은 당신이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앞에 있는 주간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으려고 애쓰며 추적한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노력한다.

진짜 주간 거래자는 어떤 경우의 위험이나 뉴스 제품이 지시를 번복하기 위해 주식을 설정하는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투자는 장기적 준비와 미래를 고려하는 모든 것이다. 금융투자의 최전선에서 희생을 감수하는 반면, 결국 투자현금은 근시안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이 빨리 이룰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즐거움 원칙을 제공하지 않거나, 누군가가 원하는 것을 즉시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두 사람이 주식을 보존하고 구매할 만큼 헌신적이지만,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면 저축과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미 투자한 유베가 투자하기 위해 저축한 것을 투자하고 투자하려는 유혹은 없다.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다 되었는가? 당신은 한 가구에서 다세대 투자로 갈 준비가 되었는가? 다이빙이 원활해지도록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