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흥미롭고,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심을 끌도록 하라.

유튜브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목표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즉, 마케팅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드는 데 있어서 당신의 목표가 종합적인 단계를 파악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마케팅 성공을 확인하고 싶을 때 다시 그 단계로 돌아가야 한다.

고품질이 아닌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을 포함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개발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그것을 받고 그들의 네트워크와 공유할 시간을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구글이 물질적 사회적 증거를 순위에 올리기 위해 듣는 것이다!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그것을 밀어붙이자! 개인으로부터의 힘!이러한 이유로 리트윗, FB likes & share, Pin from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이 네트워크에서 대화로 트래픽이 발생하는 경우, 그 네트워크가 네트워크와 공유되는 경우

포인터 4는 프로필에 관한 것으로 조직과 연관되는 것뿐만 아니라 게시하는 비디오에 대한 모든 키워드로 구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 결과에 대한 순위를 개선하여 더 많은 뷰를 의미함

첫째, 구글 행아웃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 한 번의 교육 통화에서 개인 통화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사적인 것이고 세상에 전달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계정에 비디오를 발행할 때마다, 유튜브는 프로필 채널을 생성한다.

Avid 청중들은 그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고 그것을 위해 등록할 수 있다.

회사는 그 가입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따라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점이 있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다른 형태의 마케팅의 이점을 무료로 제 https://smilealba.co.kr 공한다는 것이다. 비디오를 제작할 때,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많은 뷰를 필요로 할 것이다. 때때로 어떤 비디오는 다른 비디오로 많이 간주되지 않지만, 좋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비디오가 제공하는 뷰가 없는 것을 보충하기 위해 끊임없이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사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내 이름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을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 DREAM을 당신 스스로 현실화할 수 있다.

유튜브를 위해 비디오를 어떻게 제작해야 할지 모른다면, 이제 나는 이것이 경험하거나 경험하지 못한 많은 온라인 회사 소유주들에게 표준적인 문제라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당신은 비디오를 설치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유튜브에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설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 비디오 품질은 매우 중요합니다.처음에 시작할 때 명심할 수 있는 저예산 웹캠을 사용했습니다.저예산 웹캠을 사용했습니다.저는 여러분에게 구매한 장소를 신경쓰지 마십시오. 사업상 좋지 않다는 것을 뼈에 느끼기 위해 필요하죠.하지만, 사람들은 저의 소리를 듣고 저품질의 비디오를 보았지만 저조한 품질로 볼 수 있었습니다

비디오 제작에 너무 많은 현금을 쓰는 것은 단순히 너무 적은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문제일 것이다. 너무 매끄럽게 굴면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나은 오디오 하우스 캠코더의 괜찮은 마이크지만 그들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람들이 유익하거나 흥미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게시할 비디오에 관한 한 그것을 볼 것이다. 분명히, 만약 그들이 그것을 둔하다고 발견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연주할 2번째를 주지 않을 것이다.

유튜브로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몇 시간 안에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사용하기 쉽고 완전히 무료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위해 단 한 푼도 쓸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의 서비스와 시간을 보여주는 상상력 있는 비디오만 더하면 된다. 최종 시청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뛰어난 것을 보도록 강요하고 싶을 귀중한 자료를 추가하기 위해 명심하라. 서비스 및 제품 단일 비디오를 제출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보상은 절대적으로 기다릴 가치가 있다.

당신은 실제로 수많은 가능한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키 입력한 키워드로 동영상을 검색하고 키워드가 제목에 없더라도, 그것이 오프 주제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는데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올라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