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른 비디오 마케터들이 얻는 비디오의 종류를 살펴보자. 당신은 아마도 다른 제품, 시스템 또는 기술들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데모 외에, 튜토리얼 비디오에 대한 많은 올바른 방법과 튜토리얼 비디오를 볼 것이다. 본질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들의 장면 수를 보라. 마지막에 있는 댓글을 비디오로 읽어라.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사람들?

유투브 유튜브에서는 모든 곳에서 정보를 많이 얻고, 사람들이 오랫동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것이, 동영상이 짧고, 그 단계에 따라 시청자가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또한 당신의 동영상이 짧고,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또한 당신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많은 작은 비트의 정보와 더 많은 콘텐츠 공통 찾기

모든 것이 자동적으로 얼마나 쉬울 수 있는지 관찰하는가?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자신을 위해 시작해 보십시오.이것이 얼마나 쉬운지 관찰해 보십시오.유튜브 마케팅 노력에 행운을 빌어주십시오.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에서 최고만 한다면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과 메타 태그에 포함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 내에서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이 접근법을 보면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는 마음에 꼭 집중해야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시청자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믿음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실제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동영상을 코멘트하고 구독하고 전달할 행복한 시청자들을 얻을 수 있게 되어 공유하기가 쉬워졌고 어떤 웹 페이지에도 쉽게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유튜브 동영상은 또한 수년 동안 온라인에 머무르며, 모든 유튜브 용어를 준수하는 것처럼 확장되며, 앞으로 수년 동안 수많은 무료 웹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올바른 배달을 수행했다.

품질 훈련 비디오를 추적하십시오. 해상도가 낮은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렇지 않음. 따라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이제 비디오에 대한 HD 형식을 제공합니다. 사운드와 사진이 훨씬 명확합니다. 현재 HD 기능이 있는 비디오 카메라도 많습니다.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다.

즉,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즉,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함으로써, 전 세계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장비에 대해 알 수 있게 한다.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의 100% 무료라는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사람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고, 또한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직관 비디오에 대한 최대 수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제목에 정확히 사용해야 하는 것이 2가지 있다.

밤알바 저 당신이 제목에서 핵심 단어로 분류되는 것을 확실히 하라. 5월이라는 제목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하는지 놀랄 수 있다.

두 번째는 더트 온(xyz)과 같은 것을 때리는 것을 주목하게 한다.

아니면 Xyz 경고 – 나는 돈을 좀 잃었어!이런 제목들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은 내부 특종을 얻거나, 자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그렇게 잘 알려진 이유는 사람들이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당신의 대중의 눈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묻힐 수 없다. 게다가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어떤 실질적인 검색을 하든지 흙을 얻는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추가 방문자나 시청자를 유치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유튜브에는 개별 내장 검색 기능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어떤 단어나 구가 당신의 핵심 개념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검색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Ppc나 워드트랙터 도구와 같은 무료 연구 도구도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위한 비디오 제작 방법에 대해 반대할 수 있다면 이것은 양념을 한 많은 웹 사업주들에게 표준적인 문제지만, 당신은 비디오를 올리는 것이 꽤 쉽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Digg에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올리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이제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단지 비디오를 만드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만들 수 있는 비디오의 수는 아주 조금이지만, 단연코 옳은 것은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2005년 이후 유튜브가 성장하고 성장했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마케팅 모델에 투자해야 한다.

단 3개월 만에 유튜브는 방문객이 0명에서 약 4천 명으로 늘어났다.

당신의 다음 과제는 실제로 당신의 제품이나 그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창조적인 해결책 위에 올라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