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경기 침체로 인해 모든 개인들이 우리의 소비 습관을 매우 평가하게 되었다. 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전반적으로 지출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지역 판매업자에게 남은 돈을 지불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이웃과 이웃을 위해 큰 호의를 베풀게 될 것이라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는가?

이 앱은 목적지를 찾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무료 앱이다. 사용자들은 친근한 식당, 빵집, 카페, 식료품점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주소, 메뉴, 전화, 모든 식당을 검색할 수 있다.

다른 식당을 보는 것조차 자신의 등급을 제출할 수 있다.

또한 식품 저장 절차를 검토해야 한다.

이 배달차에서 나온 경우 재고가 날짜와 회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새 품목을 선반 뒤쪽을 사용하여 놓고 모든 이전 품목을 앞쪽으로 이동하여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 가맹계약서 십시오.

놀이기구를 가지고 식당에 가라: 만약 아이들이 놀이기구를 가진 식당이나 술집을 고려할 가치가 있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싸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제공하며, 당신의 아이들 또한 기본적으로 무료로 놀 수 있다.

우선 아침식사를 특징으로 하는 고정시간 커피하우스의 레스토랑 스페셜을 광고하는 광고(특히 텔레비전과 라디오에서)를 위해 쇼핑을 하는 것은 종종 특별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그들을 경계하라. 일반적으로 여행 중에 제공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광고를 보지 못한다면, 각각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특별한 거래를 하는 것이 매우 좋다면 요청하라.

고객들은 그들이 식사한 곳이 지방 손실 제품이라면, 그들이 기억하는 음식이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같지 않다면, 당신은 쉽게 신병을 잃을 수 있다.

돈을 쓰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역을 지지하는 것이지 일부 투자자 그룹(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미국 전역에만 살고 있지 않다)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지역사회의 투자 재산은 양질의 교육을 다루는 기반시설, 안전한 거리를 위한 그리고 신속한 응급 서비스를 위해 사람은 지금 그것을 조금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당신은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

앞서 언급한 음료와 팁을 주는 모든 것이 작동하게 된다. 당신이 음식을 먹을 때 당신이 주문할 때, 그 초과 비용을 쉽게 없애고 그 문제 내에서 바로 고기를 향해 갈 수 있다.

비용은 이탈리아식 식사에 대한 또 다른 고려사항일 수 있다.

꽤 엄지손가락을 제공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 당신이 가는 지역, 그리고 보통 캐주얼하거나 공식적인 소비 여부에 달려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당신은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는 늦은 날짜에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친구 시스템의 인기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이 암시하듯이, 이 계획은 단순히 사람과 저녁을 나누는 것을 고려한다.

어떤 식당들은 이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다른 식당들은 이 전략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는 시설들을 팁으로 주는 것을 개의치 않을 수 있고, 여러분(그리고 여러분의 친구)은 실제로 먹을 때 여러분을 꽤 많이 구하는데 도움을 준다.

1 그릴 세이탄 샌드위치 – 가금류와 매우 유사한 질감을 가진 밀 기반의 고기 대체품인 세이탄은 종종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들에게 인기 있는 맛있는 샌드위치-스터퍼다. 갈비뼈를 붙인 간식을 위해 바베큐 세이탄 샌드위치를 먹어보라.

그리스 요리를 원하면 반드시 이곳에 와야 한다.

여기 다양한 그리스 요리. 좋은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그렇게 좋지 않다. 당신은 이 곳을 실행할 수 있다.

만약 강인하고 근육질이 강해서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다면.

공유 엔트리: 한 개씩 두 개 사이에 한 개씩 사서 보통 메인으로 나눠 먹도록 하는 대신, 당신은 여전히 식당을 완전히 가득 차게 할 것이다.

일단 리스트에 오르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과 음식 제물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하도록 요청한다.

그리고 나서 어떻게 소유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식당들에 대해 중요한 것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식당들에 대해 중요한 것을 얻을 수 있다.

리뷰를 얻는 적절한 방법은 항상 주최하는 것이다. 만약 가능한 한 좋은 리뷰를 찾는다면, 종종, 지역 주민, 식당 비평가, 여행자들에 의해 쓰여진다. 휴식이다. 즉, 진정한 리뷰와 솔직한 리뷰를 읽고 있다는 의미. 리뷰를 읽는 것만으로도 불쾌한 내부에서 친구나 친척에게 추천을 요청할 수 있다.

이 활동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선택해야 한다.

첫째, 많은 레스토랑 메뉴 인터넷 비교 메뉴가 식사 중에 동시에 가장 편리한 방법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간단히 더 싼 디즈니 월드 레스토랑을 찾는 것. 언제 할인된 음식을 절약할 수 있는지 도구가 없는 사람은 누구나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