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두교 결혼식에서, 실제로 가족들이 그들의 사진을 커플보다 더 많이 놓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만약 가능하다면, 그 커플에게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그런 상황에 대한 표준 사진작가를 구하라고 제안한다.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을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실제로 작은 모임 애인대행 이나 큰 제작에 중요한지,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왜 그렇게 중요한지, 그리고 누가 누구를 요청하고 환영받지 않아도 될지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리셉션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들도 있다.

종종 화가 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초대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누가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확실히 알아라. 당신의 초기 통계에 근거하여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적절한 장소를 밝혀낼 수 있다.

결혼식은 멋진 의식이다. 1은 성스러운 결혼 생활에서 항상 누군가를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보이고 그것에 대한 특정한 느낌을 얻기를 원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것을 즐길 수 있고, 모든 것이 하나의 큰 농담과 비슷하지 않을 것이다.

결혼식에서 현금을 절약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간단한 세부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은 웨딩 이벤트 기획자 책이나 가이드를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독특한 개인 스프레드시트만 만들 수 있다.

내가 그들을 너무 싫어했던 이유는, 그들의 예비신부가 도착하기를 적어도 두 시간 기다리며, 우리가 아기였을 때부터 나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과 어울려 아이드가 그렇게 많이 변했다는 엄청난 충격을 입었으며, 일단 절차가 시작되면 내 목이 움츠러들면서 만답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려고 애쓰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일반적인 질문은, 내가 사진사에게 결혼식을 위해 먹이를 주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꽤 잘리고 건조하다. 그러나, 이 절단되고 건조한 문제를 바꾸는 변수들이 있다.

전형적으로, 당신은 결혼 피로연을 위해 사진작가에게 먹이를 주는 것에 책임이 있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큰 재미인 플레이트 스매싱은 전통적인 인도의 다양한 결혼식에서 매우 실망스러울 것이다. 단지 정확한 만족감을 주지 않을 뿐이다. 그리고 그것이 양질의 중국일 경우, 인도 사람들이 훌륭하게 좋은 메뉴를 부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보통 그 성서는 구루드와라(Gurudwara)를 사용하여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결혼식을 위해 홀을 향해 가는 시크 사원)은 게시된다. 책은 높은 장소에 있는 캐노피와 함께 팔랑킨에 안치된다. 아크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으로 할 수 있는 특정 시크교 사제들을 행한다.

악핸드 길은 결혼식 날에 완성될 정도로 행해진다. 신부와 신랑은 신성한 책을 집필한다.

미래의 아내는 튼튼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입고 있다.

보통 그 놀라운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고 항상 금색 실로 수놓는다. 당신의 웨딩드레스 중 일부는 약 4000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들 수 있다.

이것은 종종 남부의 한 지역에서 인도의 한 지역에서 일어날 수 있는 결혼식과 관련된 훨씬 더 많은 관습이다. 결혼식이 시작되기 직전에 신랑은 사회를 포기하고 신을 찾고 싶다고 발표한다.

그의 친척들과 함께 신부의 아버지는 신랑에게 달려들어 그의 딸들에게 결혼을 제안하고 신랑에게 당신의 결혼식이 끝난 후 돌아오도록 신랑에게 설득한다.

세미 포멀 웨딩의 장식은 세련된 결혼식에서 그만큼 아름다울 것이다. 그것은 단지 은테, 유선형 크리스탈, 클래식 테이블 리넨을 가진 중국이 그 당시에 그렇게 화려하지 않을 것이다. 공식적인 결혼식에서 일하는 같은 꽃들은 반포멀 리셉션에서 예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수국이나 룬쿨루스 캔과 같은 덜 화려한 꽃들이 되기 위해 더 간단하게 배열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는 디너 스테이션이나 가족 스타일의 서비스가 결혼식 파티에 매우 좋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아름답고 화려한 꽃은 두 배로 옷을 꾸밀 수 있다.

귀여운 작은 꽃봉오리는 팔찌로 손목을 매달기 위해 생산될 수 있거나 신부 야구모자에 사랑스러운 끈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게다가, 목적지 결혼식은 결혼식 파티에서 엄청난 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더 나은 목적지를 찾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세심한 연구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그곳에 위치한 시설들과 함께 약간 걱정될 것이다. 몇몇 장소들은 당신의 결혼식에 대한 패키지 거래를 국가에서 국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결혼식을 위해 여름을 선택했기 때문에, 추위나 곤충들이 비를 내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손님들도 가장 멋진 드레스를 입고 행복하게 자랑할 수 있다.

그리고 온도가 좋기 때문에 그것은 ev를 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