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또 다른 부동산 투자계획이 있지만, 현재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지금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에 충실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한다면, 누군가가 승리할 수 있는 기초가 될 수 있다.

주식투자는 12개월마다 입소문을 타며 10% 이상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주식투자를 배우지 못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은 채 주식투자를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정통 부동산 투자 세계의 마케팅은 단지 응답 순위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적은 비율만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상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에게 원하지 않는다. 간단 벡스코상가 히 말해서, 좋은 소식은 정확히 제공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의 조각들의 메시지를 본질적으로 바꿀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교육이 중요한지 깨달아야 할 때이다. 때때로 현실에서, 당신은 위대한 투자가가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이 현재 그러한 물 속에 있는 나쁜 사람들이 당신을 모든 선의 소유로 하여금 법과 전략과 관련된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을 데려가도록 허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넘어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를 받아들인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이 시장에 위치해 있고 많은 부모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나는 내 계약자에게 내 데이터를 살펴보도록 시켰고, 그 동안 나는 내 자료를 니스 부문이 그랬듯이, 그곳에서의 주택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게 매질을 당하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의 임프레트를 받는 것으로 나에게 명령을 받았다.현재 시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나중에 장려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낮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략은 거래 기간에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현금을 벌 필요가 있습니다.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당신은 단지 훌륭한 시작을 주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미국 비즈니스 정규 사람들에 관한 전기를 읽어야 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에 의존하는 전 세계의 에이전트들을 참여시킬 수 없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매우 달콤한 거래가 될 것이다. 대개는 부동산을 찾는 일이나 구매자를 찾는 일에 종사한다.

그들은 돈을 받을 필요가 있다.

그러나 팀 앱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는.부동산과 바이어를 당신에게 배송하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당신의 투자 장비로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 만약 그 하나의 도구가 당신에게 실패한다면, 사람은 계획 A를 사용하는 것에 의지할 것이 없을 것이다. 계획 B 다변화, 다양화, 과정 변경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에 발을 디딘다면 걱정하지 말라 당신은 최고의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직접 투기를 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들이 있다, 그것을 시작할 수 있는 산업적인 좋은 장소 또한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당신은 그들의 돈을 빌리는 데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추가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o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 현금을 빌리는 것은 모든 그룹에게 유익하다. 당신이 새로운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제한된 시간을 갖는다면 새로운 좋은 소식은 이것 또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구루 제품을 사는 모든 사람이 현금흐름을 만든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 제품을 사는 사람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필수 단어는 작업이다.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달성 가능한 모든 것이 효과가 없고 완전히 완벽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확신시켜라. 만약 당신이 노력한다면. 하트 무엇이 그것을 가르치고 그것을 특정한 상황에 적응시키고, 또한 노력을 위해, 성공을 발견하라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는 않을 것이고, 증언에서 보여지는 것만큼 크게 확인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COMPED Sellers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이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고, 마케팅은 COMPED BUYER를 불러오는 것일 것이다.옐로 레터는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부동산 투자 마케팅 부문인 창조 옐로 레터는 존 앤 도나 맥닐에 의해 생성되었고, 이후 론 르그랑 등에 의해 홍보되었다.나는 이 리스트가 나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그 책들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