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그 동안,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해요. 왜냐하면 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리는 것은 마치 당신 자신의 TV 위치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거든요. 시청자들은 당신이 새로운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채널을 조정할 수 있고,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볼 수 있고, 당신이 제공하는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단지 하나의 좋은 방법이에요.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가져오는 것 광고를 통한 또 다른 좋은 방법무료 – 일부 다른 광고 수단, YouTube 비디오가 무료로 표시됩니다. 클릭당 비용이 아닌 필수 캠페인 보상은 없습니다.이것이 비디오 마케팅의 일부로서 오는 곳이다 인터넷의 힘은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위해 이것과 결합하기를 원하는 누구에게나 권한을 준다 최고의 마케팅과 광고 전략은 유튜브 마케팅이다YouTube는 중요한 온라인 커뮤니티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람들은 주제 지향적인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댓글을 달면서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합니다.상업적으로 바바리안 모터웍스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해본 적이 있나요? 지금은 카메라를 꺼내서 당신의 것을 촬영할 시간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장면을 YouTube에 올릴 수 있다.

그러나 왜 그것을 당신의 유투브 광고 전략의 일부로 포장하지 않는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DVD에 이것을 팔아라.침착하세요! 이것은 매우 중요한데, 이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여러분 자신이 항상 비디오를 훨씬 더 믿음직하고 유혹적인 사람으로 만들 것이고, 여러분은 훌륭한 사람이 될 것이고, 사람들은 여러분을 흠모할 것이라는 데 모두 동의한다.

흥미로운 주제! 여러분은 첫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음, 그렇습니다. 그리고 매분 업로드되는 48시간 이상의 비디오 중에서 당신의 비디오가 돋보이기를 원한다면, 매분 비디오의 48시간이라는 흥미로운 구절은 매일 업로드되는 8년의 비디오와 같습니다.7일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을 보았고, 2372 퍼센트의 인터넷 사용이 최근에 Aol Leteeme에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활용의 거의 1/4이 특정 틈새 시장의 1면에 당신의 동영상이 있다면 Hi5 Imagine에 있다고 주장하겠습니다.물론, 마케팅 도구로서 YouTube를 작동시키는 것에 대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검토는 아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얼마나 좋은지 구별하지 말라, 만약 싱글이 그것을 안다면, 그것은 잃어버린 원인이다. 사람들은 단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지 않을 뿐 아니라, 그 후에 봐야 할 사람들 또한 무엇이 될 수 있다.

하룻밤 사이에 사람들을 유명인으로 만든 모든 비디오와 정보 베이스에 그냥 앉아 있는 다른 모든 비디오들 사이의 작은 차이를 규정한다.

아무리 유튜브 마케팅이라 할지라도 – 그것이 효과가 있을까? 그렇다, 현재 마음과 함께 그 일에 항상 약간의 노력이 있다.

비디오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추가로 공유한다.

다른 말로 3d애니메이션 하면, 그것은 그것을 통해 구축할 수 있는 대중적인 청중에게 다가간다. 당신이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는 것만으로, 세계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의 비용이다. 일단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은 누구나 그것에 접근할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기업 입장에서는 유튜브를 통한 노출이나 창업에 대한 우선 순위가 낮을 수 있지만, 일부 기업들은 유튜브의 대역폭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보관하고 파킹할 수 있는 좋은 장소로서 전 세계 기업 웹사이트의 간단한 링크와 함께 찾고 있습니다.동영상의 의도를 결정하세요 YouTube 쇼를 만들어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떠들썩한 분위기를 연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관심사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어떤 사람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길 원합니까?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한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과 메타 태그도 포함해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일반적인 실수 질문에 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키워드를 보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사람이 좋은 SEO 결과를 얻고 싶어한다는 것을 명심하여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그것들은 거의 길이가 될 수도 있고, 이미지나 그림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또는 그들은 비슷한 배경음악을 사용하거나 어떤 음악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여러분의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 이러한 공통 변수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나중에,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개인에 가능한 모든 요소들을 통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개인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