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할로윈 또는 세금 연도의 다른 특별한 시간들과 같이 여러분 두 사람에게 매우 특별한 어떤 행사라도 고르세요. 휴일 결혼식은 여러분의 가족을 함께 모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에요 여러분의 장식적인 결정을 이끌기 위해 주제를 이용하세요.해변의 특별한 날에 계획을 세우기 전에 엄청난 예산 계획이 세워져야 한다.

당신은 비행기표, 결혼식 그 자체, 그리고 피로연을 포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숙녀 여러분, 지난 1시간 동안 웨딩드레스를 구입하기 위해 1,000달러를 쓰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드레스 판매에 주목하세요. 그리고 특별 행사들은 여러분이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에 부족해요. 여러분의 하루는 확실히 아름다워 보일 거예요!만약 결혼 코디네이터를 고용하는 것을 제한하거나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하고 싶다면,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결혼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도움을 발견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선택들이 여전히 있다.

공식적인 결혼식은 아마도 가장 전통적인 것일 것이다. 남자들은 저녁 식을 위해 검은 넥타이를 매거나 낮의 예식을 위해 아침 정장을 입을 것이다. 신부는 기차와 함께 전체 길이의 드레스를 입어야 한다.

정장 구슬, 화려한 자수, 또는 멋진 레이스 장식이 특징인 클래식 페어가 특징인 가장 정교한 신부 가운을 입어야 한다.

신부의 보석과 좋은 베 심쿵 어플 일은 전통적인 결혼식의 적절한 것으로 여겨져야 하고, 긴 장갑은 보통 집 없는 것으로 여겨져야 한다.

결혼식이 2만 달러라고는 할 수 없다. 2백만 달러가 들 수 있다! 그리고 그것들은 500달러도 들 수 있어요. 확실히 당신의 것이지요. 하지만 그 연구는 수입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일단 당신이 모든 것을 산다면 모든 것을 함께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이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을 때 당신은 웹사이트 방문객들을 고용하여 무언가를 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 하고 싶을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당신은 꽃꽂이를 하는 것을 돕기 위해 타겟 교통에게 요청할 수 있다.

결혼식 케익, 비디오테이프, 사진찍기등을 만들고 장식한다.

가족뿐만 아니라 손님들을 통해 사용되는 의류는 여름 시즌에 입었을 옷과 매우 정확하게 같아야 한다.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서는 백리스와 끈이 없는 것이 그러한 일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하이힐을 신는 것은 문제를 일으킬 뿐 아니라, 또한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착용자의, 슬립 만약 당신이 그 자체의 주요 요소에서 이러한 상황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자연의 힘에 대항할 수 있을 것이다, 꽤 쉽게 숄이나 두꺼운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은 겨울의 위기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당신의 해결책일 것이다 겨울의, 밝은 색들이 그 주제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것이다. 주로 그곳을 밝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답게 하다.피로연과 연관된 것은 종종 결혼식 행사의 적어도 절반의 돈이 된다 결혼식의 반을 줄인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피로연 비용의 반을 가까스로 깎을 때 때때로 결혼행사 비용을 25%나 삭감했습니다. 음료를 제공하고 가벼운 다과를 제공합니다. 아무도 그 차이를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결혼식에서 꽃녀를 갖는 전통은 아마도 영국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이 작은 소녀들은 꽃잎으로 가득 찬 바구니를 포장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통로 안에서 걷는 동안 그들은 뿌리고 던지는 경향이 있다.

현대 커플들, 특히 그들의 결혼 비용을 지불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꽃소녀가 선택적이지만 정확하다고 믿는다.꽃녀에 의해 꽃잎과 잎을 던지는 제스처가 실제로 당신의 미래의 아내와 미래의 남편에게 행복과 긴 삶을 상징한다.

결혼제안에서부터 신혼여행까지, 당신은 각각의 행사가 아시아 결혼이 풍요로운 세계를 가지고 있는 회사들의 중요성을 포함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결혼식은 문화뿐만 아니라 이러한 결혼에 필요한 믿음과 조상들의 관습도 있다.

결혼식과 리셉션을 같은 장소에서 받는 다양한 장소들이 있다.

당신이 큰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을 때, 당신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초대한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홀을 빌릴 수 없을 것이다.두 나라 모두 완전한 문화이며 게다가 결혼 전의 기능과 결혼 후의 전통과 연관되어 있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들여다보면 그들 중 일부는 당신에게도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 관습이 매우 확고히 지켜지고 있다.

동화 같은 휴일을 가지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