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들였습니다.특히 처음에는요.하지만 시간이 장기적으로는 해결될 겁니다!

2010년 저는 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도록 도왔습니다.대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 있다.

진정으로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목표 시장과 실제로 연결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SNS 마케팅 전문가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쉽게 지원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만약 당신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여섯째, 당신은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그리고 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은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을 너무 많이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기업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다룰 때 그들은 단지 두 번째로 오래 있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 말고도, 당신은 또한 적절한 페이지로 구성되어야 한다.

상자에 있는 키워드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웹에는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한 번은 현명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가 핑프엠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발견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와 트럭을 구입하고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뒷마당을 방문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한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인데, 아마도 그 자동차와 트럭을 사거나 줄이려는 당신의 동기가 두 명의 다른 흥미 있는 구매자들을 갖게 되었을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고 싶다. 결핍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즉시 제거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야수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야수인 GM (General Motors)이 2011년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Facebook 마케팅에 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최근 공개했습니다. 만약 그들의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계될 수 있다면

진실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폭행하거나 좌절시키지 않는 것은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에서 sns 마케팅을 하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고 당신이 어떤 사람이라도 밀어내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는 회사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장애물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