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당신이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배포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조성과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 중요한 콘텐츠 공유 :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이용할지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할 수 있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하고, 그들과 참여하고, 그리고 조심스럽게 블로그로 그들을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새로운 기사를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Facebook만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직접 노출하면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제안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정확히 같은 스팸 마케팅을 보는 것에 그렇게 열중하고 있는가?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만약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MLM 리드가 많지 않은가?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몇 가지가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와 닮았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함께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예외적으로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리고 그 때 쯤이면 당신은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그것은 훌륭한 출발이다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는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언을 남기면, 당신이 대답할 수 있는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고 그것이 무엇이 올바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찾을 때 많은 사람들이 겪게 될 어려움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링크드인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변모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확립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프로필이 SNS 마케팅 담당자들에 의해 간과된다. si로 만드는 것은 http://channelcan.com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