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개발은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료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성공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나오는 상당한 결과를 볼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들과의 연결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게 해준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하루 중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할 뿐이지만, 오늘날 서비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서비스에 머무르는 데 필요한 모든 일을 수행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있다는 사실에 맞서고, 아웃소싱을 할 때가 될지도 모른다. 가는 길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시간 낭비와 질문,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이제 당신은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인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발을 걷어차는 것은 실제로 우리가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다. 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아이디어를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그들이 핵심 연결을 놓치기 때문이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개인들이 똑같은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에 의존한다.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믿는 즉시, 구글도 그러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MLM 리스트 빌딩을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들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당신이 업데이트를 발표할 때, 독자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이 또한 현실이다. 특히 새롭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서 새로운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것이 더 특별하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빠르게 이용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이별을 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필했다.

지금까지도 2년 전의 영상은 여전히 그의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하며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 정기적으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당신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시설을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예산에 맞는 서비스와 제품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서비스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돌아가서 필수품에 집중해야 한다.

왜 나는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한 번 성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