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수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결국 가입 레벨만큼 수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를 언급하는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십시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특정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즈 이츠 이츠 이즈 이츠 이츠 이즈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첫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당신이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마치 당신이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는 즉시 그렇지 않은가? 그것은 사회적 죄책감을 한 스푼씩 들이키는 것과 비슷하다. 정확하게 활용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할 때, 우리의 블로그를 제작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전자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진리를 조사했다. 그 많은 에너지와 시간이 우리에게 부여된 그 많은 시간과 시간을 가지고 왜 우리가 비용을 들이지 않는가? 상호주의 이후

2010년 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조직의 시장을 지원했던 때를 기억합니다.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매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포함되기 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만드는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해야 한다.

그래야 할 방식으로 나올 수 있는 방법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가지고 대처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다른 개 오피가이드 인의 서비스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서비스는 특별하고 각 개인은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 sns 마케팅은 특별할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와 트럭을 사고 싶어하고 당신이 차량 잔디밭을 방문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에게 그 차량을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게 할 것이다. 물론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구매하고 싶다. 결핍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근거하여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클수록 더 좋은 방법. 더 높은 클라우트 점수를 받는 것은 여러분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환상적인 자료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하다.

아이디어!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음을 모든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평판 평가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물건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내용을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경쟁사들이 요즘 너무 뻣뻣해서 그들은 콧대높이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