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4명의 게이머들 중 그가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빠른 1차 단계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보호 끝에 발작을 일으키기 때문에,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자바는 벅스와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다. 1970년 자바는 NBA 신인왕으로 끝났다. 그는 또한 1970-1971시즌 동안 리그 MVP였다.
인공지능은 많은 망한 운동선수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무사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게이머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격렬하지 않다. 왜냐하면 아무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 게임에서 빠른 점수,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또는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4 메이저 스포츠중계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를 막지 못합니다. 아마도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려운 단일 게임일 것입니다. 웨이드 비디오 게임이 더 많음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팀에 대해서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아무리 조용해도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훌륭한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점 더 강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거대한 3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링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주장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5) 존 월– 지붕 시스템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 64번 번개 신속성과 피트니스 센터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의 다이빙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는 예외적으로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은 그의 재능 있는 수준으로 이 리스트에서 더 커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증명하게 해줘. 우리에게 먼저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 시작 전에 어떤 합의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수입 감소와 큰 손실을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앞으로 수년 동안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11살에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며 69명의 호리호리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호소하고 있다.
반응은 당연히 4등급은 처음 세 가지 대안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어떤 경우에는 부활이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팀이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은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약자가 많이 쓰러지고 몇 점만 지면 다시 지는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보통 경기 종료 직전까지의 액션에서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도달이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데 뛰어나고, 론도스의 상당한 날개 길이가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 때마다 3중 2중 위협이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슛은 사실상 웃긴 수비수들이다. 때때로 그를 쏘려고 시도한다.
다이빙 슛이 없는 상황에서도,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였다.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 현재, 그는 시작 센터인 피트먼이 균형을 이룬 실망스러운 선배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