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광은 하지 마세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한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키세요. 당신은 초기에는 소득을 창출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해서 읽는 것은 당신이 이미 알아낸 것을 얻기 위해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더 낫습니다.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이 Fantastic 아이템들이 또한 좋은 전환율을 가지고 있는 훌륭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에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아이템을 선택하기 전에 그것의 인기를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조사 연구를 해야 한다.

공급업체가 우수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공급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이것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아갈지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하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그들을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입니다.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웹 서비스를 운영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웨비나를 찾아라 당신은 시작에 약간의 개별적인 코칭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Paydotcom과 같은 웹사이트로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들 3개의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따르고,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이나.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제휴 제품과 관련된 서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분량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나면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몇 개의 기사를 게재하고 그 후에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곧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꽤 지식이 있는 상태로 끝났을 때조차도 앞으로 수 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익함을 보여줄 수 있다.

이상적인 선로에서 당신의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러니, 이 제휴 마케팅 제안들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명심해라, 그것은 꽤 어리석은 질문처럼 보인다, 그렇지 않은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서비스하기를 원하는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빠른 돈을 벌기를 원하는가?예를 들어 제휴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사이트를 링크시킬 수 있을 것이다. 신용 카드의 양질의 디테일로 고객을 유인함으로써, 가능한 고객은나는 그들을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한다.

당신은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작동했던 것들을 결코 무시하거나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제안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유용한 바로 그 방법들을 잊어버리고 내버려둔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심지어 나조차도 실제로 나의 그러한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받았다. IM career 그러나 미래에 내가 실수를 인식했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것들을 다시 하려고 노력해왔다.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실제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소한 당신의 사이트에 그들의 자료를 추가하는 과정을 당신에게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에게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들을 끄는 것에 대한 이해 툰코 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보존할 것입니다. 많은 슬픔이 차도를 따라 내려간다!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개인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도록 남겨질 것이다. 반드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라.처리하고 싶은 제휴 네트워크를 찾을 때,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후에, 여러분이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가 필요한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구 연구B 클릭당 결제: 이 보상 기법에 따라 신규 고객이 현장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