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든 고양이 음식은 단연 최고지만, 비타민, 미네랄, 타우린과 함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다행히도, 몇몇 좋은 애완동물 사료 회사들은 웰니스, 네이처 버팔로, 야생과 야생의 맛, 블루 버팔로 같은 모든 자연 고양이 사료들을 만듭니다. 이러한 애완동물 사료들 중 몇 가지는 곡물이 없고 고양이들은 곡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알레르기, 비만, 그리고 다른 질병들을 유발하기 때문이다.왜냐하면 동물들에게 그들이 느끼는 방향이나 이유가 무엇인지를 물을 수 없기 때문에, 동물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답을 찾을 때까지 다양한 치료법을 계속 시도해야 한다? 수의학 실험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고양이는 발에 있는 작은 외부를 통해 땀을 흘린다. 이런 종류의 땀은 체온을 조절하는데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Vets가 허락할 것이다. 당신은 고양이의 발바닥에서 땀을 흘리는 쉬운 행동이 그들을 더 낮게 식히기에 항상 충분하다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 사실, 이런 종류의 땀은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많은 다른 이유들, 개인이 당신의 고양이의 땀을 보는 것을 피하는 것은 정말로 그들이 땀이 오는 것을 믿는 것처럼 그들의 발을 손질할 것이기 때문이다.조금 후에 고양이무료분양 나는 대화의 주제가 어떻게 새로운 샴고양이를 스타스타라는 이름의 새끼고양이가 아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여전히 그녀의 엄마와 함께 너의 비전을 고치는 것이 되었다. 두 마리의 성인고양이들은 새끼고양이를 기르는 철학과 새로운 아기를 기르는 것에 대한 실질적인 걱정을 논의하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나의 요구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기뻤다.실제 새끼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헴, 그들은 심의에서 나를 더 빨리 제외시켰고, 나는 적어도 그들이 프로젝트에 관여한 그들의 선택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당신의 고양이가 소음과 활동에서 벗어날 수 있는 침대를 늘린 외딴 고양이 도피 공간 만들기 때때로 그것은 편안한 침대와 여분의 책장 위에 있는 음식 그릇처럼 간단하다.개를 위한 찬성: 쉽게 말하면, 개들이 기꺼이 귀를 기울인 새로운 결과: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여러분은 개에게 앉고, 몸을 굴리고, 죽은 채로 노는 것과 같은 새로운 재주를 가르칠 수 있다; 거의 모든 것이 개와 여러분의 가족들도 개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공원에서 산책하는것은 실제로 건강한 운동이다, 또는 fetch의 흥미진진한 게임을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개는 매우 재미있는 동물이고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도달하는 주인을 통해 그 재미를 해친다, 내가 아래에서 설명하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고양이에 대한 정보를 안다고 생각했다면 고양이를 맛보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충분한가? 우리의 혀와 달리, 고양이 혀는 고양이 혀에 특정한 액체를 안으로 퍼낼 수 있게 해주는 바브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고양이에게 어떤 액체를 퍼올릴 수 있게 해주는 키보드가 포함되어 있고 그것은 고양이들을 화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고양이들이 침을 뱉을 수 없게 하고 우리 가족을 위해 만든 치약을 아프게 할 뿐일 것이다.고양이 친구나 친척을 키우세요 많은 종류의 인간 치약에는 자일리톨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개에게 독성이 있는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여전히 고양이에게 할 수 있는 일을 판단합니다. 자일리톨이 고양이에게 할 수 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저는 모험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내생각에, 고양이는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다.

내 고양이가 작은 것에 의해 집단 공격을 받은것 같은 고기목욕을 할때 나는 그녀가 내 손이나 손목에서 플러그를 뜯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은 것 같거나 내가 그들을 감독할 시간이 없을 때, 나는 개인적으로 스타를 그녀의 방에 많은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내가 조금 늦게 돌아온 것에 대한 안도감으로 보내면서 세션을 끝냈을 것이다.자동 고양이 쓰레기 상자에는 적어도 두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오작동이 발견됨. 이것이 그 당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고양이에게 일으킬 공포를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은 저항성을 숨깁니다. 소변과 대변이 건강의 지표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잠재적인 문제를 경고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가구를 긁고 집에서 오줌을 싸는 것에 스트레스를 준다고 믿는다면, 첫번째는 강조의 공급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거할 수 있다면, 위대하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가 정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접근.그리고 물론, 고양이는 발톱으로 고정장치를 잡는 경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