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녀가 다른 이유로 짖는다면, 당신은 그녀의 특별한 관심을 잡기 위해 박수 치기와 같은 큰 소리를 내려고 노력할지도 모른다. 일단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앉거나, 또는 눕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명령을 연습하도록 하라. 자연히 건강한 식사는 그녀를 자극하는 것을 떠나 그녀의 관심을 유지하고 보람 있는 활동에 집중하라. 그곳에 치료를 하는 것은 정말로 그것을 강화시킬 것이다.가죽끈은 이미 부착되어있었고 나는 2인칭에게 끈 하나를 건네주었고 콩을 되찾은 것은 극지방이라고 알려져있다.

그리고 우리는 잠시동안 조용히 서서 우리의 출구를 계획하고 멀린이 연락을 받고 회복하도록 하였다.아보카도: 페르신은 아보카도에서 발견되는 살균독소이다. 개에서는 중심과 폐를 손상시키고 구토와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

비록 사람이 나무와 과일 전체에 자라지만, 매우 높은 농도의 씨앗이 있을 수 있다.

작은 개들을 위한 하니스는 해롭지 않다 그들은 건강상의 위험이나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그리고 칼라와 달리 당신의 개를 편안하게 해준다 마비가 된 개를 돕기 위해 작은 개들과 개인 개들이 사용되었던 예들이 있다.

개들의 뒷다리가 마비되었다고 상상해보자, 당신은 한 쌍의 뒷바퀴와 개 카와 함께 하니스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의 앞 우아한 다리로 움직인다. 그것은 처음에는 개에게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개는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 예는 개 하니스가 정말로 놀라운 제품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돕는다.경고/경고: 이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문에서 누가 짖는 강아지를 들을 때 그들의 마음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일 것입니다. 누가 집에 들어가려고 하나요? 개는 훌륭한 보호자이고, 좋은 소식이 마당이나 창문 근처에서 이상할 경우 여러분에게 자주 경고합니다. 바크는 계속해서 경고를 하고 빠른 고양이분양 경고음이 조금 더 낮게 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침입자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경고해야 합니다. 방심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