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오피가이드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정말 수익성이 높은 종류의 사업이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A 웹사이트 이 콘텐츠는 게시물, 항목 평가, 시장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에 있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이상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모든 항목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개인이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개발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계속 짜증을 내는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더 이상 그곳에 없다는 사실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얻었다.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평가와 대조,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데 투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불러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포스트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수많은 개인들이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하지만 끊임없이 이진 작업을 하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력하고 품질이 뛰어나고 적절한 소재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이다.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링크를 두어 개 배치하거나 제품 평가나 특별 추천으로 제휴 위원회를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다.

더 쉽게 물건을 팔려면,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을 찾아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물건을 사라. 이 비율을 미결 거래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짧은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주요 목표를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웹 사이트를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로 전송, 게시물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합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에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영향의 5% 또는 그 이하만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이 종합적인 리뷰를 구성하는 계열사의 핵심이다.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대면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거짓으로 할 수 없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진정으로 기본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사이트를 통해 항목 평가를 주최하고, 검토를 위해 사람들을 바로 몰아낼 수 있다.

검토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