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첫 번째 공황과 불안 공격은 당신의 일생 동안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행동이 이 끔찍한 첫 번째 사건을 넘어서는 영향 때문에 당신이 공황 발작 동안 완성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을 완전히 당황하고 겁에 질리게 한다.

만약 어떤 개인의 시나리오에 있는 개인이 운동을 할 수 없다면, 어떤 이완 운동을 시도해보라. 당신이 일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의 모든 주의를 각 영역에 집중하라. 발을 고용하고 수축하고 근육을 단단히 풀어준 다음, 다시 5x 다음, 송아지 텐스로 전환하고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라.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에 대해 이 과정을 반복하라. 위, 등, 팔, 손 마지막으로, 다섯 번의 수축과 근육의 방출을 경험으로 끝낸다.

그들이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말했을 때, 그것은 마치 아이디어 경고라고 말하는 알람이 몸 안에서 울리는 것과 같다!경고! 경고! 당신의 행복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매시간마다 천 마일을 달리고 심장이 뛸 때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후퇴하기 위해 도망치기를 원한다.

그것은 바로 불안하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그것을 알지 못한다.

이러한 공격의 영향을 받아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할 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사회 불안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이, 천천 강남정신건강의학과 히 숨을 쉬어야 한다.

충분한 부족은 당신의 공격의 강도를 최소화하고 그것을 더 견딜 수 있는 것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불안 우울증은 두려움에 더 많이 의존한다.

더 명시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당신의 사적인 두려움에 의존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혹은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해서든 이 사람들이 단지 훌륭하다고 스스로 확신하고 다음 사람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면, 당신은 결코 아무도 없을 것이다. 물론, 어떻게 하면 공황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지를 배우는 것은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거의 할 수 없지만, 한 걸음씩 걸을 때 행사될 수 있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두려움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이다. 하지만 두려움이 어떤 원인인지 알아내는 것은 쉽지 않다. 두려움이 어떤 것인지는 처음에는 단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두려움을 공책에 적어두는 것만으로도 공포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공포의 심각성을 줄여준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공포를 덜 치료한다.

학교공포증은 분리불안이 가까운 사람과 떨어져 있는 과도하거나 비합리적인 두려움으로 간주되는데, 왜냐하면 그의 어머니 분리불안이 바깥에 있는 것은 다른 아이들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어린이 가족을 통한 외딴 곳과 같은 불안 공격을 유발하는 광범위한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분리불안의 이유도 알 수 없고 그 증상도 대학공포증의 증상과 같다. 좋은 소식은 오래 남지 않은 경향이 있고, 좋은 소식은 오래 남지 않은 경향이 있다.

당신의 관심의 중심은 적절한 순간에 집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구체적인 방법 다행히도, 당신은 문자 그대로 당신을 대신해서 전혀 노력하지 않고 이것을 할 수 있다 –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와 함께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긴장 완화 기법 익히기 공격은 종종 불안과 걱정에서 비롯되며 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 등과 같은 이완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공황 상태에 빠뜨리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공황 발작은 가족 전체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당신의 아이들은 두려움 속에서 살 필요가 없다. 두려움은 항상 지식과 결단력으로 패배할 수 있고, 또한 여기에 포함된 당신의 데이터를 적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지방 손실 제품의 산물을 공격하도록 만들 수 있다.

특히 경고 신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도전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나는 단지 공격의 증상의 대부분을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함 또는 얼얼한 느낌, 뜨겁거나 차가운 시작 섬광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를 갖는 것이 연속적인 면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다시는 원하지 않는다면.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마약 칵테일에 의존하는 선택과 어떤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과 도움을 사용할 때, 실행 가능한 약물이 포함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