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참이라면 15분 동안,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선택하고, 체력이 더 높으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과 30~60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을 선택하여 가능한 한 이 사이클을 할 수 있다.

초보자라면 15분씩, 운동 30~50회씩을 할 수 있는 만큼 힘껏 이 사이클을 하고, 체력이 더 높으면 운동 50~100회씩, 운동 30~60분 동안 계속한다.

독소가 우리 몸에 축적되면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고, 만성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문제 등 다양한 건강상태에서 나타나게 되는데, 결국 독성물질이 신장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문제, 자가면역질환, 간질환 등 지속적인 질병에 이르게 된다.

이것들은 단순히 내 마음속에서, 내가 실제로 두 가지를 모두 시도해 본 것에 대해, 내가 실제 셔츠룸 로 시도했던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에 대해 매우 예외적인 몇 가지 장점들이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 몇 년 동안 체중을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장비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이익, 그리고 완전한 다재다능함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올리지 않을 것이다.

건강 상태는 일반적으로 한 가지 이상의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우리는 분명히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유전학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자가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소의 축적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기능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모습과 너무 많은 기회를 놓치는 부분이 된다. 예를 들어, 나는 눈썹이 두껍고, 나는 다소 남자답다고 믿는다. 나의 눈썹은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그러므로 식단 계획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생식가가 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음식, 곡물, 야채는 소화하기가 더 어렵다. 전형적인 제스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에 맞는 누군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친밀감을 개발하려고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바꾸어 그것을 검증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가장 먼저 먹는 것은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 계획을 살펴보고 여러분이 단지 건강한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첨가하기를 원할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효율적인 해독 식단은 최대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세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해독은 할 수 있다.

실제로 우리 몸의 모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단지 그것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잠을 가장 잘 자게 되면, 잠을 자지 않는 다른 일들을 위해 그 시간을 계획할 때, 내 몸은 그 시간을 매우 부러워한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애플 바디 쉐이프: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면 사과 모양의 몸을 가지고 있다.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 코트를 사용하여 상반부에 암시를 더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라인을 확장하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가슴 아래에 간단히 나열된 버튼을 시도할 수 있고, V 목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포함시키기 위해 허리를 갉아먹어야 한다.

몸에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맞춤식으로 된 시대를 초월한 긴 코트/코트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진짜 유사성의 신호인 제스처는 비스듬한 머리로 웃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과 대화하면서 이 제스처를 하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정말 좋아하고, 여러분과 토론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기꺼이 여러분과 토론을 합니다

나는 마지막 단락을 정당화해야 한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숙달하는 것은 복잡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전적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천체에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현재 당신이 당신의 천체체격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을 알고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바디가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로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내가 그것을 조금 더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기대한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한 후에,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생각과 신념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 상태를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게 하고 훨씬 더 나은 것으로 그것을 바꿀 때, 그리고 당신이 두 가지를 모두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