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넛 크릭의 주요 거리 어딘가에 사람들이 지나쳐가는 쾌적한 미소를 짓는 작은 와인 바가 있었는데, 꽤 바빠 보였다. 우리는 아들이 맥주 바 평의회 바로 모퉁이에 있는 작은 장소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곳에 멈추지 않았다. 그들은 25개의 다른 맥주를 드래프트에 제공하고 있었고, 전 세계에서 온 수백 개의 병에 든 맥주를 대접하고 있었고, 잘 차려입은 남녀들은 몇몇 양조업자들의 과일을 경험하고 즐기고 있었고, 대화에 깊이 빠져 있었다. 그것은 초대하는 것이었다.

화이트 와인은 바삭바삭하고, 과일이 많고, 상쾌하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달콤하고, 말린 화이트는 그들의 레드 얼터너티브한 맛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다르고 복잡하다. 화이트 와인은 아마도 좀 더 친숙한 맛에서 나온 것이 오크 통에서 숙성된 실제 이유인 샤도네의 오크 맛일 것이다. 오크 통에서 와인이 너무 많은 노력을 할 수 있는 우디한 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박쥐 베렐 이 과도한 오크니스는 또한 와인의 과일과 맛을 가릴 수 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좋은 부분을 가진 고전적인 스타일이다.

생선을 튀겨 타르타르 소스에 담그면, 당신이 만들 수 있는 전형적인 생선의 영양상의 이점은 생선 요리로 기름을 고려하고 흰색 또는 적포도주로 바꾸기 위한 것이다. 우리는 생선이 끓을 때 우리의 팬에 와인을 첨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 다른 접근법은 와인의 소스팬에 생선을 밀렵하는 것이다. 아니면, 약간의 와인을 넣을 수 있다.

생선 한 조각을 호일로 구워라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이 유리의 크기일 수 있다.

셰리, 디저트 와인, 포트를 제외하고 당신은 충분한 용량이 필요할 것이다. 소용돌이치는 것은 당신의 와인의 아로마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월링은 당신의 와인의 정교한 냄새를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반적인 용량에 대한 엄지손가락 규칙은 12온스지만, 대부분의 와인 마시는 사람들은 16~24온스의 더 큰 고블렛을 선택한다.

와인을 적시다

덕트리스 분할 시스템으로, 지하실 내부와 두 개의 구리 라인을 통해 압축기에 부착될 수 있는 증발기 팬 코일 압축기는 다른 방에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보통 지하실에서 50피트 이내에 있는 지하실이나 야외에서 적어도 두 배나 커야 한다.

당신의 라킹을 설계할 때, 당신의 라킹이 그릴 커버와 박스와 함께 증발기 팬 코일을 숨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식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가장 유용한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것이다.

백포도주를 선택하는 것은 빨강을 고르는 것만큼 위압적일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더 인기 있는 품종들 중 일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밖으로 나가 와인의 세계가 정확히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기사는 널리 이용 가능한 이 인기 있는 백포도주와 초보자가 친숙하지만 두 번째 외모를 세는 다른 와인들을 위해 몇 가지 목록을 열거한다.

호주에서는 와인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ceo입니다. 와인 가게를 가질 수 있다면 좋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호주뿐만 아니라 전국의 와인 판매자 수를 실제로 크게 늘릴 수 있는 이유를 제시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와인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종종 이러한 종류의 와인을 사용하여 양이 양호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와인을 하얀 배경에 대고, 그 다음에는 햇빛에 비추어 연 습을 통해 우리가 늙어감에 따라 레드 와인의 나이는 가벼워질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지만, 화이트 와인과 함께라면 그 반대는 정확히 사실이다. 당신은 기억해야 한다.

어떤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나아지고, 어떤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나아지고, 다른 와인은 젊은 나이에 신용등급을 받기 위해 발전한다.

이제 당신은 와인이 언제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두껍고 풍성한가, 아니면 가볍고 좋은가? 매끄럽고 부드러운 맛이 날 수도 있고, 거칠고 튼튼해 보일 수도 있는가? 마무리가 되었는가? 입에 남아 있는 맛이나 입에 마른 느낌을 주는 즐거운 맛. 결혼식은 아름다웠고 헨리 삼촌은 예비신부와 춤을 추었다. 결혼식 파티는 촛불과 꽃으로 가득 차 있었다. 밴드가 너무 잘 연주되었다. 너의 와인은 훌륭하다. 너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네가 그렇게 화려하게 만드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헨리 삼촌이 얼마나 쉽게 할 수 있는지 그녀가 알고 있다면, 더 화려한 컴퓨터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이 세관 인쇄물을 추가하는 것이다. 와인 라벨은 딱딱한 맛이 날 것이다.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렸고 와인을 와인에 넣는 것이 너무 쉬워 보였다. 턱시도에 투자하는 것이 그에게는 이렇게 간단했어야 했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추가하는 경우, 작은 세부 정보가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