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다른 방법들 중 많은 종류의 개들이 실제로 아파트 생활의 최고 품종으로 간주되고 있다.

많은 개들은 낮은 유지보수와 낮은 에너지인 작은 개들이다. 다른 품종들은 약간 더 높은 에너지와 더 큰 주거 공간을 필요로 한다.

또한 하나의 침실 아파트라고도 알려진 로프트에서 더 큰 주거 공간을 필요로 한다.

여기에 아파트 생활에 적합한 최고의 개들이 포함되어 있다.

개들은 계속 요구해야 한다.

그러므로, 떠나기 전에 개들을 운동시키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를 너무 피곤하게 만들어서 집을 찢을 수 없게 만든다. 당신은 또한 그를 즐겁게 하기 위해 약간의 씹거나 한턱을 가득 채울 수 있다.

개들은 능력과 구글을 가지고 있고 구조작업은 매우 엄격하고 까다롭고 변덕스럽게 수행될 수 없다. 수색과 구조견을 위한 주요 일은 매우 간단하다: 인간의 냄새를 찾고 주인에게 이것을 하도록 경고하라. 또한 꽤 힘든 지형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약 600시간의 훈련이 강아지 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만약 여러분이 친절한 목줄 개나 맛있는 음식과 함께 조용히 앉거나 누우면, 여러분은 또한 그가 목줄을 잘랐을 만큼 가까이 도착하게 할 것이다

누가 그들의 충성심을 이길 수 있을까? 그들은 종종 그들을 때려죽일 때마다 주인에게 충성할 수 있다.

나는 또한 그가 죽었을 때 그의 주인 무덤에 머물렀던 강아지의 이야기를 들었다. 그들이 울 때 확실히 그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는지는 알 수 있지만, 그들은 슬픔을 표현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내가 돌아온 후 내 개들로부터 본 것은 그들이 신음하고 반복적으로 뛰어든 것이 왜 나에게 돌아오는데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묻는 것 같았다.

개들은 탈모를 경험하거나 가려운 피부는 그들의 피부에 편안하게 놓여 있는 좋은 부드러운 면 셔츠나 스웨터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개들의 피부가 쓰레기 의복 없이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과도한 긁힘에 대한 장벽이며, 이것은 더 많은 자극적인 개인들을 더 이상 자극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개들을 깎는 것은 강아지가 머리를 깎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신호로 간주될 수 있다.

퍼포먼스는 초보자 주인에게도 사용할 수 있고 날렵한 결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전기 개 클리퍼를 사용한다.

어떤 신랑 들러리들은 당신의 애완동물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수동 헤어 커팅 가위를 사용한다.

짖는 소리는 거의 다 멈출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라. 그것은 완전히 자연스럽고 당신의 개가 입을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짖는 것이 필요하지 않은 순간들을 위해, 보통 당신이 그녀의 다운보디 언어를 조용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PARAMOUNT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강아지에게 말하는 것은 그의 협력을 얻는 데 모든 차이를 만든다.

큰 개들은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떤 개들은 매우 충성스러운 것이다. 로트와일러는 잘 훈련되면 그들의 지역을 훌륭하게 보호할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교외나 농장에 살고 있다면, 큰 품종의 개는 당신이 될 것이다. 그들은 뛰어다니고 연습할 공간이 필요하므로, 상당한 크기의 개가 살고 있다는 것을 재고하라. 비좁은 분야에서 스포츠 품종은 달리고 우울해질 여지가 필요하며, 대부분의 개들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많은 큰 개들은 놀라운 가족 개로 변할 수 있고, 더 나은 감시견으로 변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들은 그들이 가족 동그라미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는 아이들을 보호한다.

주의: 가끔, 당신은 이 개를 항복시키기 보다는 궁지에 몰렸을 때 당신을 찾아오는 개를 만난다.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이 개를 지나치게 하고, 그를 붙잡거나 당황하는 동안 그를 꼭 꼬집거나 막도록 허락한다면, 우연히 물릴 것이다(그는 아마 의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공황은 매우 흥미로운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터널 시야를 주고 방해한다.

다음 번에는 더 나은 판단 – 심지어 집개까지) 다시 시도해보라. 보통 개가 볼트를 꽂을 때, 그것은 당신이 접근하기 전에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충분히 그를 이용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원을 그리며 돌고, 울타리로 달려 들어가거나, 오르거나 파고 들어가거나, 탈출 행동을 보여주려고 한다면, 그는 모든 사람이 아직 그를 닫고 수건, 끈 또는 Y-폴에 가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밖에 나가서 당신의 회사와 함께 오래된 애완동물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까운 공원에 가서 다른 개들이 서 있는 곳에 가서 당신의 반대 팩을 염두에 두고 당신의 개가 하는 방식을 관찰하고 당신의 개가 보여주고 있는 공격적인 행동을 다루라. 만약 있다면,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오래된 개들의 공격적인 행동 문제를 유기견보호센터 먼저 다루고 싶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아닐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다른 개들과 잘 어울릴 수 있다면, 그것은 흥미진진한 새 집 친구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서비스견들은 공기 중 산소가 약간 감소하는 것을 겪어야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