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자신감에 도전할 것이고, 여러분의 신뢰는 주어진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개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할 것이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놀라게 될 것이다.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다운 커맨드나 그의 자리에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정확히 얼마나 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가!세탁물에 남은 음식들. 하지만 네가 공연하는 게 세탁 전 러닝머신을 원하는지 누가 알겠어?

애완동물에게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위한 이러한 짧은 세션 때문에, 여러분은 재교육 개들이 일반적으로 목줄을 당기기 전에 강아지를 피곤하 고양이무료분양 게 하는 다양한 운동을 찾을 것이다. 왜냐하면 개들은 복도에서 페치를 연주함으로써 훈련하기 전에 개 친구를 묶는 과도한 에너지 수준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강아지를 강아지 공원으로 운전해서.

프롱 칼라는 개들에게 조바심을 내고 심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어 주의와 주의를 기울여 공급해야 한다.

판타스틱 식료품 목록은 핸들러 적대감을 유발한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이 시작되면 개가 영원히 몇 명만 훈련하는 클릭이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오해입니다. 개는 언어와 비언어적 명령에 극도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스처와 단어를 사용하여 개에게 어떤 고려를 해야하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짖고, 물건을 씹고, 소파에서 뛰어오르고, 사람들을 물어뜯는 개는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하기 때문에 앉고, 오고, 머물고, 내려가는 지침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으로 시작할 뿐만 아니라 순간적인 행동도 한다.

예를 들어, 치료제만 사용하고 거부하는 트레이너의 유형은 개 행동을 형성하는 데 교정 및 기타 억제제를 사용한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도 잔인하고 부당하다고 믿는다. 그들은 훈련 칼라나 다른 장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개는 실제 교정을 할 수 있다.

강아지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기간을 갖는 것은 강아지와 효과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고 그들이 주인으로서 안전하다고 느낀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방식으로 강아지 복종 훈련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훈련을 하고 싶다면,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을 것이다. 시간의 새끼, 만약 당신이 강사를 감당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용 책과 비디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전달 방법뿐만 아니라 당신의 처리 방법을 가르치는 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많은 방법들을 문서화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을 망칠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은 두 사람에게 가장 잘 될 것을 찾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개 훈련에는 광범위한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의 개를 훈련시켜야 하는 반면 다른 주인들은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것이다. 이 글의 목적상,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한다고 가정하고 있다.

가능하면, 온 가족이 참석해야 하는 수업은 명령을 배우고 수정할 때 상황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당신의 개는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연상 과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개가 당신이 말하는 많은 단어나 단어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는 이 명령과 연관시키는 법을 배우고 있다.

일단 그가 각각의 명령에서 어떤 종류의 행동이 예측되는지 이해하면, 그는 정기적으로 그것을 따를 수 있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실제로 거주 훈련을 한다.

이 위대한 사람은 시간과 규율이 멘토링 일정에 부합한다.

훈련이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이 증가와 함께 과거의 훈련 수업에 기반을 둔 것이 중요하다.

식기세척기를 싣는 것도 애완동물이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머물기에 좋은 시간이다. 실제적인 것은 매우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접시에 음식이 너무 많이 남았는데, 네가 미리 헹구기 전 무대를 원하는지 누가 알겠어?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행동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이 원하는 차 행동을 보상으로 따라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