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이익을 볼 것이다.

그것이 바로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논평의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려면,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른 조직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도움을 받지 못하는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http://sns-pro.net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어떤 웹사이트에 적어두고, 그 다음 주까지 계속 계획을 세워라.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푸우의 도를 따라 진행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도를 믿어라. 꿀 문제를 가진 곰 푸는 모든 벤처 마케팅을 그의 꿀 문제에 집중했다. 모든 푸우의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은 지혜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원리. 만약 당신이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갖추어라.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번창하는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그것을 하고, 결국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에 대한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명시하고, 그 안에 있는 사람에게로 이해되도록 노력하라. 보다 엄격하게 명시된 특정 틈새시장을 능가하는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방법 및 기법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각의 결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방법 또는 다른 방법에서,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를 경험할 때,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빠르게 이해할 것이다. 또한, 지원 요청을 받고 회사에 전화를 걸면, 실제 사람이 전화를 받을 때, 로봇의 녹음된 음성이 아니라 전화를 받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의 쉬운 문제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않는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하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행동하라 –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네트워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도착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는지를 확실히 알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브랜드 신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하며, 마케팅 네트워크에 마케팅 마케팅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좋은 친구로 만들어야 하며, 트위터에서 팬을 발견하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를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는 것으로부터 놀라운 양의 노력과 능력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