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방해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이 이 특정 폴더의 모든 콘텐츠를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판단하여 권한을 777로 변경해야 하며, 이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

정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일정관리나 다른 개인 보관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단한 해결책은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설계하기 위해 탐색하는 것이다.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사이드바를 좋아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프로그래밍도 터치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 게시물 사이의 차이점을 설명하도록 허락해 주시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기사를 얻기 위해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어떤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기로 결정한다면, 개인이 댓글을 추가할 것이다. 그러면 게시물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정적 정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카테고리는 당신을 기본적으로 조직하기 위해 사용된다. 밥스 블로그 카테고리나 메리 블로그 스팟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그 종류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감시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

베이스 낚시 테마는 후속 키워드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베이스 낚시 기술,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팁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적인 것을 먼저 넘어서자, 이렇게 하기 위해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다. 실제로 무료다. 그리고 운이 좋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하기로 결정한 것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약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나는 온라인 호스트가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할 것이다. 그래서 지금으로서는 다운로드만 하면 된다.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는 Im을 보실 수 있으며, 인터넷 탐색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브라우저는 인터넷 탐색기입니다.저는 항상 인터넷 탐색기에서 주제를 확인하지만, IE에서 제 404페이지를 확인하지는 마십시오

이제 말뚝을 놓아라! 잘했어!이제 좀 더 기술적인 것을 습득할 때입니다.여러분이 이 먼 길을 살아온 것처럼 저는 여러분이 단순히 주제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MySQL 로그인 정보를 원하면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를 통해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워드프레스 재미 시간을 시작하는 올바른 경로에 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항목)의 항목을 열어서 파일에 좋은 FTP 소프트웨어(주최자가 개인을 그로 할 수 있음)를 업로드하기 시작하면 곧 WordPress 유닛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구성이라고 하면, WordPress는 거의 둘 다 당신에게 적합하다.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대비해서, WordPress는 당신에게 적합하다.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지 알고, Cpanel이 포함된 Cpanel을 선택할 수 있으며, WordPress 플랫폼의 원 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제거가 가능하다. 많은 다른 호스팅 계획이 결정되며,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것을 원할 것이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를 가지고 새로운 WordPress 블로그를 갖는 것은 웹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그리고 WordPress가 블로그를 후원했다 19올넷 는 것을 암시하는 몇 가지 자료가 있다.

빡빡한 예산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차량?)구글 검색에서 공명하는 완성된 웹사이트들조차 워드프레스 야후를 사용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검색 엔진이고 이 매일의 워드프레스는 보통의 그물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조건에 가장 많이 속하는 사람들을 다룰 수 있다.

트리포도그를 방문하여 무료인 워드프레스 설치 파일(오픈 소스 소프트웨어가 이전보다 더 커 보이기 때문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파일은 대개 압축 형식이기 때문에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다음 번에는 중복 콘텐츠 사례가 더욱 두드러진다. hho 부스터에는 발췌문이 아니라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이디어는 다음/이전 항목 페이지에 대한 적용 페이지를 복제한다.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이 작은 변화들로 당신은 워드프레스로 정적 웹사이트를 시작한다.

중요한 것은 게시물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하나의 서 플러스 사이트에 모두 추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정말 멋진 정적 웹이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외관을 조절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며, 이는 우연히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