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선두 패널은 연락처로,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중간 패널은 캠, 미디어 플레이어 등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하단 패널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안전하게 통합되어 있어, 바로 이웃을 이용하여 쉽게 접하거나 바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채터박스에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그리고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한 달에 2,0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제가 2년 전에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최소한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실험의 출발점이 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실용적인 전략을 만드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표준 이해를 통해 프로필 Select3 메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을 설정하는 시간 설정 절차 내내 3개의 플랫폼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sns 마케팅은 프로필을 모두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개인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들이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별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큰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멋진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다. 단순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장기적으로는 충분하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여 명의 독특한 팬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성공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개인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서비스는 특별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해서, 어울려,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축적할 때, 그것은 10억이 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 응? 내 생각엔,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상당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지, 그렇지?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사업에 대한 글을 올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기사를 만들라고 들었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마케팅에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진술하라, 얼마나 골칫거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인가!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도달 범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각 소셜 미디어 웹시의 모든 템플릿을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