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와라는 이름의 나의 작은 폭죽 고양이는 항상 뛰어다니고, 뛰어다니고, 놀고 있다.

마침내 정착해서 멋진 식사를 하고 소파에 누워 있어야 할 때, 그녀는 확실히 완전히 만족하고 조용히 청렴해 보인다. 나는 실제로 혼자 있는 동안 그녀를 관찰했고 그 또는 그녀는 휴식을 취하면서 그냥 가버린다.

벽은 고양이에 대한 보호가 거의 없지만, 고양이들은 종종 벽의 바닥을 위아래로 돌아다닐 것이고, 틈을 발견하면 아마도 호기심에서 빠져들 것이다. 그래서 울타리의 모든 낮은 층의 개구부를 수리하라. 거기에 깨진 유리나 전기 배선을 놓는 것 외에 벽 꼭대기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것이 많지만, 그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고양이들이 이것을 쓰레기 통으로 적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자갈 크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권고안이 있다.

작은 크기의 자갈은 고양이들이 단지 걷거나 긁는 것만으로도 불쾌하다. 그들은 보통 정보 기술을 피한다.

그래서 만약 한 사람이 밤의 가장 큰 시장에 가서 당신의 고양이를 완전히 깨우면, 그녀가 아프거나 미쳤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녀는 본능적으로 고양이일 뿐이다!반면에 당신의 개는 깊은 잠에서 깨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당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도둑질이나 남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하기 위한 지침이 아니라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고, 자신의 욕구를 진술하고, 다른 츄르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더라도 자신의 욕망을 인정하고, 그 다음에는 항상 그렇지 않더라도 자신에게, 그리고 당신의 감정이 당신에게 질문을 할 때, 당신의 감정은 당신에게 질문하고, 대답에 대해 궁금해하며, 당신의 꿈을 추구할 때, 크고 작은 A 집중된 인간은 그의 길을 간다.

만약 쓰레기 쟁반을 덮는다면, 이것은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이제 그들은 사람들과는 달리 고양이들이 쉽게 돌아설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고양이 밀실공포증인가? 아마도 고통 받는 사람들만이 이것이 일으키는 강렬한 두려움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고양이가 아무리 관심을 끌거나 버릇없어도, 재주를 배우거나 훈련받은 고양이가 되려고 하는 고양이는 드물게 누군가를 흥분시키려 하지 않는다. 종종 고양이는 그들의 관심사에 의해, 오히려 당신이 실제로 하기를 원한다.

어떤 쓰레기 쟁반은 너무 작아서 작은 루프를 직접 상상하는 것. 여분의 가장자리에 등을 매달아 놓는 것이 편안해지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을 수 있다.

오히려 문제만으로는,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개와 긍정적인 경험을 했든, 집 안에서 통조림을 용인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기억 속에 확고히 박혀 있는 어떤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고양이들, 심지어 오늘날 개를 싫어하는 사람들조차도, 개 없이 공격하지 않기 때문이다. 도발, 이 고양이들은 개와 함께 살 수 있지만, 그들은 아마도 개와 결코 유대감을 갖지 않을 것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매우 조심스럽게 개를 기르게 될 것이고, 꽤 비참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고양이 전용 가정에서 이 고양이들을 떠나는 것이 매우 친절하다. 다시 말하지만, 고양이를 입양하기 전에 고양이의 역사를 알아내거나 입양 상황에서 개에 대한 고양이 반응을 샘플링하는 것이 종종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고양이들이 엔진 오일을 긁어야 하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발톱 끝을 잘라내는 모든 이유들이 녹아내린 후에 고양이들이 긁어야 하는 이유는 항상 지나치게 긴 발톱 세부 사항과 연관될 수 있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다!!!그들이 식물을 먹는 유일한 시간은 고양이 사료에서 우리가 이 개인들에게 스스로 먹이를 주는 경우, 고기 식단에 식사를 하는 것이다. 어금니조차도, 그들의 치아는 갈아놓은 표면을 가지고 있다.

더 유용한 아이디어는 구강 피임 제품이 훨씬 저렴하고 덜 위험하며, 고양이가 한 번에 하나씩 취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구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한 사람이 스스로 상당히 큰 식민지를 운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갑은 성인 고양이가 발톱을 수축한 발톱을 사용하여 고양이를 훈련시킬 때입니다. 고양이는 제출의 표시로 그녀의 취약한 배를 노출시키기 위해 동시에 웅크려야 합니다. 수갑이 해롭거나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텔레파시 메시지를 사용하여 전달되는 지배 문제일 수 있습니다. Im the boss 또는 Dont metter of me 또는 다른 개념뿐만 아니라이 효과에 대한 다른 개념도 보여줍니다.

그렇다고 해서 냄새나는 집을 가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양이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민감한 코를 가지고 있다.

단지 쓰레기통을 치우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양이다. 당신은 냄새를 맡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을 매우 기쁘게 할 것이다.

알약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

알약은 4조각으로 나누어서 음식과 섞일 수 있다.

보통 그 식사에서 음식의 양을 줄이고 고양이가 배고픈지 확인하는 것은 눈치채지 못한 채 약을 먹을 수 있게 할 것이다. 어떤 고양이들은 이 알약의 맛을 보고 한턱 낼 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음식을 주고 있다.

고양이가 음식을 토할 때, 당신의 수의사와 함께 지시를 받는다. 고양이에게 심벌레 예방을 한 번 더 할 때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모든 고양이의 퇴치를 보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큰 의견 불일치를 하는 경향이 있다.

  • 개념 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