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헤어,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영화, 텔레비전, 잡지, 카탈로그 산업에서 돈을 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종류의 모델들과 항상 함께 일하며, 따라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결점에 집중함으로써 -주름이 너무 많거나, 나이가 너무 많거나 -우리는 우리의 신체와 완전히 불협화음을 만들 것이다 – 아름다움의 발산과는 정반대이다.숲에서 아름다움이 사라집니다 – 개스톤/현상 현상을 거부한 후 우리 중 한 명이 희망하듯이 (도대체 지금 안 되는 게 뭘까요?) 혼자 있고 겁에 질려 있고, 늘 비가 오듯이 그녀는 애완동물 쉼터가 필요하다. 숲은 문명화된 마음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무의식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안락한 진부한 현실을 가진 자아 궁전 당신의 시장 숲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은 침묵을 지키고, 본능을 관찰한다.

그리고 나서 확실히 그 때가 왔다. 바깥에서, 숲 속의 개인은 내향적으로 보일 수 있다.

당신 자신의 정신은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다정함, 당신의 관대함, 진실함, 존경, 당신의 미소, 당신의 친절한 말, 당신의 기분과 관련된 가장 숨막히는 선물일 수 있다 권력의 진동은 합법적인 것이다 – 그것은 당신을 향한 친구를 끌어당길 수 있고 당신의 개인이 해를 끼칠 수 있는 것을 지시할 수 있다.

아름다움은 일종의 꽃이다. 아름다움은 꽃의 종류이다. 아름다움은 그 나이만큼 놀라운 꽃으로 우리가 그 나이로부터 그녀의 나이 또래의 꽃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또한 그녀가 가장 두드러질 때, 그녀가 가장 아름다울 때, 그리고 남자들이 그녀에게 청혼할 때, 나의 사랑하는 여자들에게 발달을 주세요. 마음과 당신의 성숙함은 당신의 자연스러운 우아함의 진전에 상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