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몇 시간 동안 TV 루틴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그곳에서 당신은 학생이 할 수 있는 양으로 공부하고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정말로 알아낼 시간을 줄 것이고,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의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 대학이나 대학과 함께 전학할 수 있을 것이다. 학위를 계속하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수많은 단계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사교육 대출을 통해 무료 자금을 찾는 것에서부터 다양하다. 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니 각 단계를 인지하고 추구할 시간을 가져라. 더 잘 살펴보자.

이 보조금을 지급하는 상금은 학생이 1년 또는 조금 덜 참석하든 가족 기여,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등을 기대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나아가라. 학사 학위 1위 또는 두 명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마스터 기준을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라. 학점을 만드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다.

학점을 만드는 것은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다한다.

더 나쁜 것은 우리가 대학(덕대)에 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에 대해 아 동탄수학학원 무것도 배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많은 건강하지 못한 습관, 태도, 철학을 습득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이 무료가 아니라는 것과 정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큰 이익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연구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더 유용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같은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고급차는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예를 들어, 경제차는 유명한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기본 비용이 많이 든다. 얼마나 심각한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학위를 받았을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꿈꾸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를 도울 수 있는 적절한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수업을 만들고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시작하라. 당신은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당신의 일정에 맞출 수 있다.

연방 보충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되는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은 예외적인 재정 지원을 받는 학생들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이다. 대부분의 다른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기준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먼저 신청하는 학생들은 보상과 관련된 첫 번째 학생이다. 만약 당신이 펠 그랜트 수혜자가 예상 가족 기여를 가진 학생이라면, 그 돈은 다른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상환될 필요가 없다. 너는 계획의 첫 번째로 고려될 것이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유익하지 않은 장소를 배경으로 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잘못 관리된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에게, 스포츠를 하는 완전한 운동 상과 함께 그것을 피하는 방법은 그들의 미래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돈이 걸려 있을 때,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을 응시하고, 유혹을 느낀다. 압도적이어야 한다!

임씨가 설명하려는 것을 사용한다면, 대학 학위를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로 신체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다.

내가 교육하려는 것을 더 빨리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 모든 부모들이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되고, 그가 그들의 특정한 학생을 빌릴 때 돈을 갚기 위해 애쓰는 11시간의 위기가 될 것이다.

미국 교육부에 인가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는 인가 대학이 없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은 정부에서 인증되지 않은 기본적인 졸업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정확히 어떤 것도 불행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