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와인 웨이드 레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광고. 마이애미에서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내는 내내 있었던 것이다. 이 사람은 공의 양쪽 끝에서 매일 밤 그는 코베와 같은 작업 원칙 근처에 자신을 압박한다.

웨이드는 헤스를 뒤로 당기거나 주저하는 결승전 MVP를 얻지 못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가지 선택 없이 선택한 사람은 단지 가장 훌륭한 게이머일 수도 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은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외관에서 완벽한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휘발성이 SG에게 완벽하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그 일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향후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그의 매력을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의 최신 브랜드인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얻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했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다가오는 경기를 분석해보자. 이 대회의 NBA 스프레드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많은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해준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내기한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우승 마진이 25점 이상 높아야 한다.

그러므로 마이애미는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마이애미가 되어야 한다.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패한다). 내기를 잃게 될 것이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배려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른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동료였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이머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좋아하지 않는지 그는 결코 누군가를 해치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거나 헌신한 적이 없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당신의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있어서 어떤 것에 대해 큰 머리를 가졌거나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첫 번째 돌을 던질 수 있는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당신은 그 답을 이해하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답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아마도 NBA 팬일지라도,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성을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더 멋져 보인다. 만약 여러분이 멋져 보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게이머나 여러분이 하는 것과 똑같은 방법을 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 보라.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으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지도 모른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선택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매우 특별한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어떤 효과적인 스포츠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작동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될 필요가 있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다. 야오 선수는 정말 키가 큰 농구선수였다. 그러나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그를 크로스오버를 여러 번 진행시켰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수없이 넘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NBA에서 드래프트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기초에 숙련되어야 한다.

총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비요보에 대해 아는 것은 현실 외에 그가 테두리에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도 많지 않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플라를 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