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주식시장을 시간으로 바꿀 수 없다는 전문가들을 많이 읽은 적이 있다.

주식시장 거래와 타이밍 시스템을 따를 경우 주식 구매 시간을 이익으로 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시장 제조자가 되면, 당신은 군중들로부터 기대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아니면 월가의 섬세한 곳에서 점원으로 간을 서빙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군중들과 함께 흥분하는 것은 식품점으로 가는 확실한 티켓이다.

안타깝게도 주식 거래에 관한 한 많은 개인들이 돈벌이에 대한 오해에 굴복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주식 거래소에서 장기적으로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경로가 없다. 그것은 많은 시간을 대다수의 개인을 속이기 위해 설립되고, 효과적으로 작동한다.

부동산 시장에서는 부동산에서 장소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지역, 장소, 위치라는 말을 끊임없이 듣는다. 주식시장에서 그것은 트렌드, 패턴, 트렌드다. 그것은 결코 거래하지 않는 추세 대 시장의 패턴 대 거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이익을 낼 수 있다.

그것은 현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전문가 트레이더가 아니라면, 그 패턴을 따르라.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들 중에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도 있다.

이 사기에는 많은 값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사업이 얼마나 훌륭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순간적으로 회사 주식의 가격을 떠들썩하게 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의심스러운 거래자들은 그들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는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이익을 제공할 것이다. 그 후,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매각한 후에, 그들은 광고가 중단되고 주식의 비용이 폭락할 것이다 선물대여계좌업체

마찬가지로, 다른 종류의 금융 투자와 비교했을 때 세금도 효과적이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공유 펀드를 살 수 있다.

반면에, 주식 거래는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 외에 시간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당신이 지시를 받을 수 있도록 금융 비율을 확인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지식의 관점에서 주식에 투자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다음 단계를 결정할 훨씬 더 확고한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이익 목표는 X 기간 동안 당신에게 말할 하나의 보석입니다. 경험 많은 주식 거래자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당신이 아는 것을 구매하십시오!그것은 필수적이다!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첨 주식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오늘날 많은 것을 활용하는가? 그 상품이 필요하거나 원하기 때문에 현금을 몇 번이고 투자하고, 만족하는 것은 무엇인가? 다른 많은 사람들도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산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 물건을 만드는 사업이 멋진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로서, 그 주식을 다른 주식을 팔 가치가 커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100,000달러 미만의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매년 20퍼센트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증권 거래소에 매달 두어 시간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쉽게 만들 것이다. 월 2%의 이익

단기간에라도 시장을 탈출하는 것은 투자 결과를 극적으로 제한할 것이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는 것은 수익률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난 5년 동안 주식 시장을 연구한다면, 주식 시장에서의 실패는 찾기가 매우 어렵다. 실제로 그 5년 동안 시장은 87% 상승했다. 금융 투자는 당신이 주식 시장에 계속 투입되면 98% 상승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10년 동안 많은 금융가들은 2000년 기술 거품이 터졌을 때 단기적인 손실을 경험했지만, 장기 금융가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금리 상승에 따라 시장 호황이 명시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얻고 있다.

많은 금융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금리가 하락하고 있는 시장이다. 경제는 아마도 감소하고 수많은 사업체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투자자들의 태도가 이러한 추세를 사거나 제공하려는 그들의 결심을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투자자들은 주식 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패턴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야외 행사가 개입하여 관점의 전환을 일으킬 때까지 영구화된다.

온라인 포럼은 마음이 주식을 만나고 토론할 수 있는 위치를 제공한다.

결합된 뇌는 특정 주식에 더 많은 생각을 하고, 한 부문에 대한 뉴스를 찾을 수 있는 더 많은 눈과 주식을 차트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이지만 당신은 단지 어떤 것이든 믿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