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에서 흔히 간과되는 독성의 또 다른 원천은 환경 독성 물질일 수 있다.

직원이 당신 근처에 있는 테이블을 청소하고 타르프 냄새 때문에 날아간 적이 있는가? 나는 그것들을 먹고 싶어하면서 흡입하는 것은 연마적인 충격일 수 있다.

일요일에 우리는 카멜로 해안가를 내려가서 카멜 CA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우리는 단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데임트라 카페에서 식사를 했다. 그러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더해진 우리는 그들의 바바 가누그를 덮는 것을 돕는 것으로 시작했다. 나는 찐 홍합과 조개를 먹었고, 빅터는 그들의 맛있는 무사카를 즐겼다.

비슷한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들 중 하나는 훨씬 더 우아한 분위기에서 알마즐리스 알-아라비 컴즈가 적어도 두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여러 번 방문한 한 가지 특별한 것은 모든 랜드마크 몰, 도하의 고급 쇼핑몰과 아주 짧은 거리에 있었다. 문제는 항상 도하가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이 성장했고 주차도 도시 전체에서 매우 어려운 문제로 발전했다는 것이다. 이 식당들을 거의 방문하지 않은 후에, 우리는 단지 같은 구운 카밥 테마에 약간 싫증이 났다. 우리가 카라반이라는 인도 식당에 갈 수 있도록 선택한 또 다른 풀브라이트 학자의 추천으로.

오래된 식민지 스타일의 집을 배경으로 한 맥스 은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알려져 있다.

손님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 요리를 샘플링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음식을 사랑하는 많은 장소들. 매주 수요일에는 케이프 코드 생선과 유명한 해안 간식들이 있다.

디즈니 월드에 오래 머물 계획인 경우, 보통 1회에 한 번 더 머물 계획이라면, 리필 가능한 컵과 컵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이 1회 요금은 디즈니에 일주일 동안 머물면 결국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기억하는 음식이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같지 않다면, 당신이 쉽게 신병을 잃을 수 있다면, 그들이 실제로 지방 손실 제품에서 식사를 즐겼던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미국에는 볼 곳이 많고 전 세계에 걸쳐 있다.

만약 당신이 돈에 대해 쓰고 싶지 않다면, 숲에서 극도로 목덜미를 가진 것들을 처리하라. 자동차로 여행할 때, 사람은 가스와 값싼 호텔 숙박시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한꺼번에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반드시 가야 할 장소를 만들 수 있고 또한 당신이 가야 할 장소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확실히 몇몇 유명한 목적지에는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금문교도 조금 더 겸손한 아이디어로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탕을 만들 수 있는 살충제 공장이 있다.

푸켓에 있는 타이 레스토랑은 사방에 있다.

방콕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길거리 음식이 줄어들지만, 보통 바다와 가까운 몇 푼을 찾기 위해 왕처럼 먹을 수 있는 수많은 작은 식당들이 있다.

Phuket The Thai의 많은 해산물 식당들. 그들은 식검 가장 놀라운 해산물 요리를 만드는 재주가 있다.

물론, 여러분이 여러분의 부분 크기와 여러분의 항목에 들어가는 것을 조절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의 개인적인 식사를 요리하는 것이 더 좋다. 하지만, 우리 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바빠서 계속해서 집에서 만든 식사를 요리하고 준비할 수 없다. 다행히, 음식에 허용되지 않는 어떤 식당 메뉴에서 음식과 관련된 것을 발견하는 것은 항상 가능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채식주의 옵션을 요구하기 시작하고 있고, 또한 그러한 요소들로 인해 많은 식당들이 채식주의를 수용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선택에 대한 더 건강한 음식 선택

광고는 직원들에 관한 것이고, 특히 요리사에 관한 것은 모든 식당에 대한 실수가 아니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요리사뿐만 아니라 이 음식의 질에 가까운 것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요리사에 대한 비슷한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기여자인 이러한 현상적 요소들은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이 식당으로 돌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그 중 식당들이 손해를 보는 확실한 이유일 것이다.

체인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은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이해해야 할 사치와 함께 했던 각각의 장소에서 같은 품질의 제품을 몇 초 동안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가 배고프기 시작한 동안 몇몇 친척들과 함께 산타페에서 하루를 보냈고, 나는 확실히 지역 식당들 중 하나를 시도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내 딸이 칠리 남편이 소화에 문제가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맛있는 것은 먹지 않을 것이라고 단념했고 결국 연속을 먹었다. 굶주림을 앓았지만 이웃의 음식을 맛보고 싶은 내 욕망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았던 샌드위치

도시와 관련된 경우 관광 키오스크를 방문하기를 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