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이 가치를 잃었다.

시간을 내어 둘러보면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좋은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이 당신을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돈을 벌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핵심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키고(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것) 노력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렇게 빨리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광고된 것처럼 그리고 증언에 나타난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말라.그러나 그것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하는 투자를 찾는 스타오씨엘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청렴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청렴은 부동산에서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인간의 요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하는 이유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하는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현장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만을 가지고 일하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만약 있다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1 접근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