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은 불안의 열쇠가 될 수 있다.

누구든지 당신의 걱정을 유연성으로 준다면 그것은 당신의 삶을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힘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허락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우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일하라.

대부분의 책들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있다.

이러한 공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보통 비슷한 것을 인정하기 위해 잘못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공황 위반을 이용하여 공포증이나 강박관념을 가진 사람이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수십 년 동안 아이들이 교실을 싫어할 때 모든 사람들이 트라우마가 되었다.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책에서 언급되는 것을 돕는다. 보통 많은 온라인 포럼은 너무 많은 주 그룹이다. 걱정과 긴장을 나눌 수 있는 곳. 이것은 여러분이 책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술과 함께 좋은 거래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스로 통제하라 이 공황 발작의 실제 세계, 미친 계획, 혹은 당신이 죽어가고 있거나 심장마비를 겪고 있거나 혹은 당신이 신경쇠약에 걸렸다고 말하기 쉬운 세상 어느 것도 사실 사실이 아니다. 불안을 경험하는 사람은 실제로 없고 공격을 통해 그것은 지각된 압력으로 생리적 반응일 수 있다.

실제로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고 달리기 신발을 신지 않는 것은 약 30시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많은 남녀가 개인에게 자신의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억지로 앉게 할 것이다. 그러나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경험하는 사람을 강요하려고 하면 긴장이 더 심해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의 시장 공황 공격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보고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순간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만약 마음이 방황한다면, 당신의 몸과 마음이 당신에게 아드레날린이 압도적으로 많이 경험하기 때문에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주변 모든 소리에 대해 이것을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인을 선택할 수 있는지 보고, 모든 소리를 함께 들어라. 개별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 사이를 여행하는 것 5분 동안 계속하면 정신적인 공연이 부드러워질 것이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진실의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화가 실제로 있는 곳으로 되돌아가는 것이다.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 지금

사회적 불안은 여러분의 위가 매듭을 짓고 월간 토할 것 같은 느낌을 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월간 기절할 수 있고 필요한 모든 것은 감정을 멈추는 것이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움직임에 대한 완전한 치료법을 되찾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여러분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나아가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불편한 감정은 단지 두려움을 기억하라: 거짓, 증거, 출현, 삶을 없애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누가 그럴 것인가?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은 이 중요한 사실 경고라는 말에 보안 경보가 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경고! 경고! 종종 종합심리검사 웰빙을 위해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방어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심장이 매 시간 천 마일을 뛰는 것 외에 당신의 심장이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에 있을 뿐,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는 것을 돕는 것이다. 그것은 위협을 느낀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사고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그리고 당신이 생산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추측하라.

공격이 시작되면, 이런 종류의 극복을 활용한 명령은 20까지 계산할 수 있다.

이것을 시작하려면, 내가 20에 도달하면, 확실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 후의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포럼을 통제하고 천천히 마음과 시스템에 대항하는 것을 돕는 강력한 힘이 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이 다루어야 할 것은 공황 발작이 제거되도록 명령하는 것이고, 당신이 이 방법을 한 번 이상 시도한다면 천천히 할 것이다. 또한 자주 연습하면 언제든지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후드 래치가 깨졌고 후드를 닫는 유일한 방법은 후드를 닫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키는 것,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감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히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약 55마일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조수석 오토 글라스를 치는 시력에 대해 그녀 위로 날아올랐습니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상태나 불안 발작은 당신의 삶에서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비욘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그렇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