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sns 마케팅 진행 상황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인스타그램 탈퇴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따라 매우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에 진정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과 전망을 확실히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신뢰를 구축한다는 것을 증명할 기회를 준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많은 신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우리가 읽은 어떤 게시물이나 게시물도 지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위대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좋은 것과 신선한 것을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쓰레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적이 없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식별될 것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해도 브랜드를 만들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간단한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2번째 짧은 시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이 2004년 페이스북이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했다. 2006년 Pinterest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언급되었다.2010년에 출시되었다.

넷째, 우리는 매우 효율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개선, 우려에 대한 답변 및 원조를 제공하는 것이 더 개인적인 책임이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아이디어 목록을 제시하거나 답변과 우려를 작성해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몰입을 높이고, 매출을 늘리고, 심지어 리드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 회사 블로그는 당신이 테이블에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개인에게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남자에게 알려진 가장 믿을 수 없는 자료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으면,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단순히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월간 요구 사항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하는 것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실내 장식!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숙달도가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은 많지 않다, 지금?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하지만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당신의 보통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스노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설명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아내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짧은 URL을 만들 수 있도록 약간 준비되고 열려 있으며, 이 플랫폼과 도구 화면 두 개를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며, 체크아웃에서 아나로 콘텐츠의 꾸준하고 원활한 순환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