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넌 할 수 있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익히면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도 안 되어 FX마진거래 투자를 처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내 시간의 대부분은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소비된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같은 신청 없이 어렵게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거래 계획을 세우지 않을 여유가 있나요? 게으르고 안일하게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기는 것인가?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을 갚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 겁니까?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먼저 돈을 받는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당신에게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는 무료 주택을 만들어 주었고, 그것을 임대하고, 팔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얻을 수 있었다.

전통적으로,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대해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투자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세상을 구할 것이라고 믿는다. 진정한 여성은 협동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좋아한다.

나는 많은 여성들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것을 본다. 예를 들어,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은. 외국의 누군가가 가족을 먹여살리기 위해 삶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평균 대출은 27달러밖에 되지 않는다!마을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주므로 그 효과는 훨씬 더 커지고 확대되고 있다.

나의 목표는 세계여성부자연구소의 이익을 기부함으로써 1만 명의 여성들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이다.

연습과 토너먼트 상황에서 모든 샷 호랑이가 취하는 것은 타이거뿐만 아니라 그를 지도하기 위해 고용된 사람들 또한 기록되고 연구된다. 아무것도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고, 끊임없이 행동, 피드백, 조정 루프를 가지고 있으면 아무것도 놓치지 않는다. 이것을 계속하면 취미를 직업으로 바꿀 수 있을 정도로 개선될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가장 큰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옵션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만이 그들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매일 그 책, 강좌, 부동산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을 끊임없이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흐름을 창조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정보 투자는 2번 선택방식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가장 큰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옵션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만이 그들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이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접근 불가능한 기금 당신의 돈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 당신이 마음대로 팔 수 있는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묶여 있다.

이것은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으면 결코 없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