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픽스 앤 예측 :이 팀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문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팀이 될 것이며 볼티모어는 지난 해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개선할 것이며, 클럽이 빅 보이즈에 속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노력의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여전히 부문에서 4위를 차지한 시즌이 승리로 간주 될 것입니다.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 등 모두 올스타전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아메리칸리그 선발 3명의 외야수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5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 같은 효과는 확실히 느껴진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월드 시리즈에 사슴 뿔을 만들고 발톱을 들고 있었고, 심장, 허슬, 그리고 타이밍이 잘 맞는 트레이드가 정말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Cliff Lee, Vladdy Guerrero 및 Bengie Molina가 없어도 우리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여전히 환상적인 팀입니다. 그러나 유일한 팀입니다. 그 세 명 없이, 합법적인 월드시리즈 선수가 아닌, 사단과 와일드카드 경쟁자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일반 대중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팀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기는 쉽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우승할 확률이 약 58%인 돈줄과 비교해야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돈을 잃을 수 있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팁 중 하나는 야구를 할 때 괜찮은 언더독 가치를 찾고 이길 수 있는 작은 애호가를 고르는 것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경기에서 2경기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뛸 권리를 얻었고, 전년도에 이 팀은 실제로 월드시리즈를 주장하였다. 그러니 필리스를 세지 마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니, 적어도 몇 시즌 동안 혼재할 것 같다.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은 보 000개 (0.59초)  스턴 레드삭스가 모든 것을 가져가고 약 4-1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좋은 보수지만,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2007년 월드시리즈에서 그들의 상대가 콜로라도 로키스였고 올해 시리즈에서 우승할 확률은 22-1 정도라고 장담할 수 있다.

올해 그들이 우승하기에는 꽤 긴 기회지만, 월드시리즈 우승자에게 MLB 베팅 예측을 하는 것은 높은 위험/보상 내기이고, 그렇게 보여져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좋은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재미있는 내기가 될 수 있다.

아마도 홈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홈일 것이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상황이 정말 잘 되어가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잠에서 조금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 스태프들이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 팀이 확실히 그렇다는 징후가 있다.

메이저리그 클럽하우스에서 파이팅이 자주 진행되지만, 작년에 디트로이트의 작은 시장팀에서 미디어에 히트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지난 해 세계 최대 야구 무대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팔리기 때문에, 그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미어 아래에 묻힌다.

LA 다저스 25개(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서브파로 활약하고 있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큰 실망감을 안겨줬다. 다저스는 전체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4위를 차지했고, 시즌 동안 2위는 226-187로 뒤졌다. 다저스 공격의 두 키는 안드레 에티에였고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는 반면 켐프는 12홈을 쳤다. 다저스에서 타율 35개와 타점 35개는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데, 야구에서 22위인 평균 407점을 기록했다

게임에 대한 지식,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가 다음 스포츠 투자를 장애화할 때 도움이 되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한 분야를 파고들 시간이 있을 뿐이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동점자가 필요하며,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을 이해하는 것이 스포츠 이벤트를 수익화하는 데 핵심이다.

통계 w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