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l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최대한 헌신할 시간을 가진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당신의 이익에 활용하는 것이다.

QWERTY 키보드는 Nokia C3의 대부분의 낮은 공간을 차지한다.

이번에는 화면 공간이 QWERTY 위로 승인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결정이 Nokias의 호의로 크게 기울지 않으며, 통화 버튼과 D패드가 잘 앉아 있으며, 튼튼한 엄지손가락이 있을 만큼 크다. 마찬가지로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이웃으로 안내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실제로 어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이용할지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돌려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지에 반응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성능 포함 – 소셜 미디어 기능을 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인스타그램 사용법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포함: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위젯 포함

만약 그것이 새로운 서비스를 가져올 수 있다면?!

유튜브는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린 당신의 조직에 많은 청중에게 노출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에 당신의 최근 업데이트나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요소는 대부분의 시간이 당신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하고 있고, 어떤 경우에는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가지고 있는 것들이 있다.

통제력을 다 써버리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직업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한 행동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드는 것에 연루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후 그것을 고수하는 모든 요소들을 주목함으로써 계획을 세워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들은 소비자 증언으로 구성된 웹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 섹션을 확인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당신은 회사가 부정적인 증언을 출판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진술로,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발표된 증언과 평가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와 실제로 협력한 사람들이 작성한 평가다. 후원된 평가들. 회사에 고용된 개인에 의해, 그래서 그들이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갖기를 기대한다.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소셜 네트워크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팬 군대에 추가할 수 있는 위젯을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권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비디오, PDF,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계속할 수도 있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