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의 경험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수록, 따라서 뛰어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매장을 갖게 되는 것은 종종 상당히 새로운 일이기 때문에, 오늘날에는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따라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액면가치를 가르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히 경험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보면, 그것은 바로 간단한 조언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소셜 미디어가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기 쉬운 범위까지 확장할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의 템플릿과 일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웹사이트 회사의 모든 사이트를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구매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는 인터넷 안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웹 2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나는 한 번에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이러한 사이트들을 많이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액션 마케팅당 MLM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인터넷 마케터들은 많은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거래를 촉진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사람들을 낚아채게 할 수 있는 가장 큰 감독은 단지 또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캡처가 아니라, 사람들이 실제로 사람들을 낚아채게 할 수 있는 것이다. 프로필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멋진 연결고리를 만들 수 있지만, 전화를 늘리고 아무에게도 전화하지 않는 한 화장은 별로 하지 않는다.

불꽃놀이를 계속하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놀이를 하는 가운데 끼어드는 데 방해가 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없다. 사람들 사이에 이런 오해를 피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2 사이트를 보십시오. 실제로 그들의 시장인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마케팅 사이트로 돌아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

고객이 주요한 가치를 가진 경연대회를 하고 무료 재료를 제공하도록 하라.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소비할 것인지 알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포럼에 어슬렁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할 것인가? 내부에 연계하여 모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는다면, 에너지는 어느 정도 전환이 될 것이다. 기업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가치 있고 다른 sns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한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만들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실제 임베디드 텍스트와 작은 비즈니스 정보를 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필요한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을 깨뜨렸다. 오늘날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인기 있고 공유된 방법인 Pictures는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하여 당신의 URL이나 다른 관련 전략을 발견한다.

당신은 어떤 식으로든 일주일에 한두 번 게시하여 관심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이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홍보 마케팅 팁이 있다.

기업도 당신 사업 페이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업적 명성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페이스북이 어린이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확산된 것은 2년 후인 2006년, 개발 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가 10년에 출시된 해에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Dont Ever, Ever post facebook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헛소리를 제안하는 것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된다.

팔로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한다면(기본 4개 항목) 느리지만 꾸준한 요금을 부과하는 네트워크가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