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나는 정확히 확신할 수는 없지만, 내가 그것을 믿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의 첫 시합에서 일어났던, 내가 처음 축구 세트를 사용했을 때가 아니라, 나는 꽤 진보된 종류의 바보 같은 짓을 했다.

워터보이(1998년)- 이 영화는 아담 샌들러스의 첫 축구 영화인 그는 계속 놀리고 그의 엄마로부터 과도하게 보호받는 사실 때문에 분노를 느끼는 말더듬는 워터보이인 바비 바우처 역을 맡았다. 그는 연습을 방해한 죄로 루이지애나 대학의 워터보이에서 해고된 후, 사우스 센트럴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머독스에서 무료로 일하기 위해 자원한다.

머독의 쿼터백에게 놀림을 당했을 때 그는 코치가 쿼터백을 매우 강하게 다 안전사이트 루도록 이끄는 자신을 옹호하는 동기부여를 받는다. 이것은 그를 코치에 의해 고용되게 하고 그들은 헨리 윙클러가 클라인 코치를 연기하고 캐시 베이츠가 바비 바우처스 모역을 연기하면서 그를 워터보이로 해고한 팀을 상대로 부르봉 볼에서 우승하게 한다.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가 있는 205개의 뒷마당에 18/31은 NFL에서 성공할 IT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는 아직 꿈의 축구 무기가 될 수 있는 숫자를 가지고 있지 않다.

여기서 핵심은 엉덩이부터 일반보다 낮게(이것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것이다)하고 등을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적극적으로 뒤로 걷어차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전통적인 올림픽 리프팅 동작에서 좀 더 강력한 데드리프트로 바꿀 필요가 있다.

몸 뒤에 어깨와 바를 다시 한 번 뒤로 젖히고, 낮은 레프 세트를 선택하라. 이것은 특히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거운 스쿼크를 칠 수 없는 날에 최대한의 노력 동작으로 빠르게 활용될 수 있다.

데드리프트를 계속 많이 하는 동안, 그 운동보다 여전히 가볍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만큼 더 강해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많은 불평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시작의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아직 열이 나지 않았다면 지금이 자신의 축구 티셔츠를 구입할 때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축구의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정상적인 티셔츠를 입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보십시오? 뭘 찾아야 하지?

루디는 또 다른 동기부여 축구 영화다. 이 영화에서는 션 애스틴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에 출연한다.

애스틴은 루디를 연기한다.

루디는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서 많은 도전을 다룬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루디는 다른 게이머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절대 그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감정을 보라. 그것은 영향을 주고, 실망시킨다. 그것은 희망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몰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린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린다. 그리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비디오 게임에 가는 Football 팬들을 붙잡는다. 비디오 게임이 경기장 주차장에서 미행하기 전에 시간을 투자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파티는 더 재미있을 수 있다.

게임 자체보다 모든 사람들이 게임에 열광하게 하고 팬은 보통 팀 T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그룹 깃발로 로리 주변을 설치하거나 팀 페넌트를 걸어라. 그들은 보통 즙이 많은 햄버거와 핫도그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온다. 그리고 많은 맥주와 함께 당신은 스포츠 팬에게 그들의 즐거운 것에 기여하기 위해 테일게이트 축하 선물통을 보낼 수 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대학들이 리더들에게 끌리는 요인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대학에서 스포츠를 할 때, 대학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시작의 힘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수십 년 전에 내가 10살이나 2살이었어야 할 축구를 시작했을 때를 명심한다.

그리고 내가 경기장에 나간 첫날은 다소 안개 낀 추운 날이었고, 나는 확실히 그것에 대해 자랑하지 않았다. 그리고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그물이 공이 가야 할 곳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나는 다른 선수들이 샤워를 하기를 기다리는 것 외에 그것을 어떻게 거기에 가져가야 할지 몰랐다. 전능한 발차기 두어 번

재능에 대한 더 나은 개념을 얻기 위해, 지역 내 학교에서 FBS(D1A), FCS(D1-AA), DII, DIII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각 레벨에서 경쟁의 수준을 직접 관찰할 수 있게 하여 더 합리적인 평가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반응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봄을 생각) 동안 근육이 다른 어떤 종류의 수축보다 훨씬 빨리 수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