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시트 안에 전화를 걸어야 했다. 다른 다양한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대략 현금이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가처분소득이 더 많다.

결국 성공한 사람은 한 걸음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사용한다.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당신에게 온화한 수입을 제공하는 재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즉, 다음 몇 년 동안은 부정적인 연봉 시나리오가 뒤따르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당신은 시간과 관련된 시간대로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수 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한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계의 마케팅은 반응 순위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에게 가고 싶지 않다. 단지 옳은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자료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현금으로 돈을 벌기 위해 적합하다면, 그것은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기로 결정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해결책이 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기록된 판매는 정말로 최고의 청사진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전략은 이전 및 임대라고 알려져 있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살기 위해 다른 집을 구입할 수 있다.

따라서 이익을 위해 획득할 수 있는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이익은 더 책임이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을 받거나 현재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집을 구입하는 시기인 구매 & 덤프를 중단하는 것이다. 예전 돈 찾는 걸 그만둬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을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더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대다수가 그들의 부동산 투자 직업을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는 곳이다. 그리고 다시 한번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이사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품는다. 모든 고등학교 야구선수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의 최고의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은 최종 요약에서 필요한 것은 시장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독방 조종사를 꿈꾸는 것은 미시간 애비뉴의 일반적인 트렌드로 가는 가족이다.

예를 들어,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부를 얻고자 한다면,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기를 원했는데, 이것은 장기적인 전략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해답이 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기록되어 이익을 얻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영원히 지속되어 왔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 있고 보람 있는 직업으로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 가족을 향해 태어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부동산 투자에 처음 온 사람이라면,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이용하여 매우 어린 사람들)을 압도할 수 있는 상당한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땅에서 순례자나 달러 부동산이 나올 때까지 이 나라에 있었거나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눈독을 들이는 교육이 프로그램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도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고 여겨진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실제 정보의 부족이 그들이 진실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가정집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박식한 책 세미나가 되어야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하고, 계속해서 요인들을 물어보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반드시 좋은 사업을 하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먼저 나와 정말로 큰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 모드를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