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개인들이 필수적인 시간 또한 필수적이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반환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알라.
이 상품들의 전형적인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품목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제품들은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비교적 판매하기 간단하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가입자를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빌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그 서비스를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비율로 운영할 수 있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만약 그것이 정말 견고한 회사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품목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이해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는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글쎄, 아니, 끊임없이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실제로 숙련된 사람이 되었을 때, 이러한 제안들은 앞으로도 수년 동안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명심하라.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 동안 그것의 제공을 한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현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돈을 계속 유입시킬 만한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익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시장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HTML을 이해하여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수정과 변경사항 업로드 방법을 배워야 한다.
단 한 가지 예외는 전문가가 만든 웹사이트지만, 몇 가지 변경사항이 끊임없이 필요할 것이다. 대답해야 할 질문은, 디자이너가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간단한 변경사항을 지불하고 기다리기를 원하는가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 https://www.oror10.com 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