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열리는 축구 경기는 아웃백볼, 게이터볼, 볼에서의 자당, 캐피털 원볼에서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즈 퍼레이드 직후에 열리는 로즈볼까지 다양하다.

축구 cv를 사용하여 2012년을 시작하십시오. 필드에서 가까운 곳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를 추가하십시오. 코치가 이미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시즌 내에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내서 당신이 이 지역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를 계속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용 가능한 온라인 학습 자원을 사용하라. 많은 사이트와 서비스가 고등학교 운동선수들의 노출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다.

마크 산체스: 2개의 TD와 1개의 INT와 함께 299야드에 27/44로 2개의 TD와 1개의 INT를 기록했고, 그래서 나는 그에게 가치 있는 판타지 축구를 나열하는 것을 주저해 왔지만, 그가 한 번 볼 가치가 있다는 데이터는 증가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날씨가 곧 심해질 것이고, 그들이 다른 방법으로 달리기 게임으로 눈을 돌릴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 나이에는 꽤 많은 삶이 남아 있다.

학교가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함으로써 장기적인 생각을 하고 현명한 행동을 하라. 평생 축구 후 도움을 준다.

David Garrard: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342야드에 24/31로 현재 6개의 TD를 위해 던졌고 지 다자바 난 2주 동안 1점을 위해 뛰었다. 나는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있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이제 당신이 Garrard가 실제로 판타지 축구에서 풀타임 출발 지위를 가질 자격이 있어 보인다고 충고했다.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의 대학 코치들에게 당신의 운동 및 학업 이력서를 이메일(선호) 또는 우편으로 보낼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버지나 남자친구를 선물하든, 은색 커프링크가 당신의 가장 좋은 대체물로 인해 제공되는 팀 순 페이지의 코치와 직원의 이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은 값진 소유물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텔레비전 홈 앞에서 그들의 축구 스릴을 되찾는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많은 경기 인용문을 대할 때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그것이 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에너지를 태우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아이들을 TV와 비디오 활동을 멀리할 것이다. 어린 아이들이 제대로 먹고 어린 나이부터 신체적으로 활동하며 좋은 음식을 먹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중요하다. 비만한 아이들의 80%가 비만으로 자라면서 전반적으로 당신의 아이들을 크게 증가시킨다. 전문가들은 청소년 깃발을 치는 놀라운 통계가 그 아이들에게 신체적/외부적 활동을 소개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아이들이 과도한 TV와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도록 도울 것이다.

조시 프리먼: 241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18/24 나는 조시 프리먼이 모든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마침내 말할 것이다. 아기는 이번 시즌에 환상적인 발전을 했고 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망설인다.

대학생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은 보통 많은 다른 유혹에 직면하고, 보통 지도자들은 도덕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하기 위해 곡식을 반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포화상태가 몇 주 안에 누군가로부터 소식을 듣게 된다면, 코치들과 함께 새로운 추가가 대출 회사들을 보통, 그들이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돌아올 것이고, 당신은 이 사업들을 괴롭힐 필요가 없을 것이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이상적인 것을 감지하고, 사실 그들이 그것을 지지하는 이유는 현재의 결함이 있고 부패한 주에서도 학생들이 참가자들이 그들 사이를 걷는 것을 보는 이유인데, 회원들과 캠퍼스에 있는 남성들도 여전히 같은 수업을 향해 가야 하고, 여러분의 평범한 학생들과 같은 도전에 직면해야 하는 것이다.